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한국 대 웨일스 - ID=2024-11-24%2Fmelgzz.html

NoiseAware Blog

야구 후라이

한국 대 웨일스 - ID=2024-11-24%2Fmelgzz.html

한국 대 웨일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근원 물가도 2.6% 오르며 예상치 부합…5월 소비자물가 이어 인플레 개선 신호

미 뉴욕 브루클린의 슈퍼마켓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
미 뉴욕 브루클린의 슈퍼마켓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미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중시하는 인플레이션 지표가 5월 들어 둔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 상무부는 5월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가 전년 동월 대비 2.6% 상승했다고 28일(현지시간) 밝혔다.전월과 비교해서는 보합에 머물렀다.

에너지와 식료품을 제외한 근원 PCE 가격지수는 전년 동월 대비 2.6%,한국 대 웨일스전월 대비 0.1% 각각 상승했다.

대표지수와 근원 지수 상승률 모두 다우존스가 집계한 전문가 예상치에 부합했다.

근원 PCE 가격지수의 전년 동월 대비 상승률은 2월 이후 4월까지 3개월 연속 2.8%에서 정체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근원 가격지수는 변동성이 큰 에너지와 식료품 가격을 제외,한국 대 웨일스물가의 기조적 흐름을 더 잘 나타낸다고 여겨진다.

5월 개인소비지출(명목)은 전월 대비 0.2% 증가해 4월(0.1%)보다는 올랐지만,2월(0.6%),한국 대 웨일스3월(0.7%)과 비교해선 증가율이 저조했다.전문가 전망치(0.3%)에도 못 미쳤다.

PCE 가격지수는 미국 거주자들이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때 지불하는 가격을 측정하는 지표다.

연준은 통화정책 목표 달성 여부를 판단할 때 소비자물가지수(CPI) 대신 PCE 가격지수를 준거로 삼는다.

기자회견 하는 제롬 파월 연준 의장 [워싱턴 AFP=연합뉴스]
기자회견 하는 제롬 파월 연준 의장
[워싱턴 AFP=연합뉴스]


지난 12일 발표된 5월 소비자물가지수(CPI) 상승률(3.3%)이 개선된 데 이어 이날 발표된 PCE 가격지수도 둔화하면서 인플레이션이 진전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시장 기대가 커질 전망이다.

아울러 연준이 연내 금리인하 횟수를 늘릴 수 있다는 전망에도 무게가 실릴 것으로 보인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6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후 기자회견에서 5월 CPI 지표에 대해 "환영한다고 말하고 싶고 이런 지표가 추가로 나오길 희망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국 대 웨일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한국 대 웨일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버핏은 "지분과 옵션이 마음에 들지만 매입이나 경영에 관심은 없다"면서 "비키 홀럽 최고경영자 아래 국가와 주주를 위해 모두 올바른 일을 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한국 대 웨일스,이 전 검사장의 발언이 끝나자 이 대표는 환하게 웃으며 그의 두 손을 꽉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