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대한민국 요르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포통장 물색업자 협박"
전주지검 남원지청 구속기소
전주지검 남원지청(지청장 반지)은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공동감금·공동공갈) 위반 혐의로 남원의 H파 소속 폭력조직원 A(38)씨 등 4명을 구속기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5월 대포통장 물색업자와 대포통장 유통사업을 하던 중 "니들 때문에 손해를 봤다"며 대포통장 물색업자 B(26)씨 등 2명을 감금하고 협박해 금품을 갈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B씨 등 2명을 남원과 광주일대를 끌고 다니며 여관과 찜질방 등에 감금하고 협박해 명품가방과 외제차 등 금품도 갈취한 것으로 조사됐다.
범행에 가담한 A씨 등은 폭력조직원 가입 사실을 부인했지만 검찰은 제3자 진술 등을 통해 이들이 폭력조직에 가입해 활동했던 것으로 파악했다.
검찰 관계자는 "MZ조폭을 엄단해 발본색원함으로써 법질서를 바로잡을 것"이라며 "시민의 안전한 일상이 위협받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대한민국 요르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대한민국 요르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박 차관은 “의대 증원 이야기한 게 오늘 내일의 일이 아니라 2006년부터 시작해서 2년 마다 연구용역을 했다”며 “새 정부 들어서도 의료계 대표와 28번 만나서 회의를 했지만 논의가 진행이 되지 않다 오늘까지 이어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시안컵 대한민국 요르단,이에 대해 충주시 공식 유튜브를 운영하는 '충주맨'은 "저도 속았습니다"라는 유튜브 영상에서 "수출용 충주사과 가격 논란,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며 "저도 속고 국민도 속았습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