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수단 대 감비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차가 튀르키예 6·25 참전용사를 기리는‘한국공원’을 새단장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공원은 한국전쟁에서 목숨 바친 튀르키예 군인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조성된 장소다.1973년 튀르키예 수도인 앙카라에 지어져,남수단 대 감비아매년 한국전쟁 참전용사 추모행사가 이곳에서 열린다.도심에 위치해 현지 시민들과 튀르키예를 찾은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한다.
이번 개선 작업으로 한국적 미를 알리는 건물이 여럿 들어섰다.관리실은 한국식 한옥 건물로 재탄생했다.또,남수단 대 감비아한국식 팔각정‘우정의 집’이 새로 들어섰다.생존 참전용사를 비롯한 방문객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이 두 건물은 경북 문경에서 제작한 뒤 현지로 운송됐다.국내 목공 전문가 6명이 함께 튀르키예로 이동해 2주간 직접 설치했다.
참전기념탑은 보존 차원에서 그대로 놔두되,남수단 대 감비아오염 및 변색 부위 세척하고 일부 파손 부위의 석재를 교체했다.한국과 튀르키예 양국 국기가 그려진 공원 담장,남수단 대 감비아벤치와 차양 등 휴게 시설도 새로 단장했다.
현대차는 약 10개월에 걸려 한국공원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지난해 9월 시작해,남수단 대 감비아지난달 25일 준공식을 열었다.작년 한국공원을 찾은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제안으로 개선 작업이 시작됐다.참전용사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고,남수단 대 감비아방문객의 휴식 공간을 확충하기 위한 취지였다.
남수단 대 감비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남수단 대 감비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때 눈에 들어온 게 ‘산은 산이오, 물은 물이로다’라고 중얼거리는 무무씨네 동네분 사진이었다고 해요.
남수단 대 감비아,너무 자랑하고 싶었다"고 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