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cu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세훈 서울시장이 2일 시청역 인근의 대형 교통사고로 숨진 시청 공무원 2명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오 시장은 이날 오후 시청 공무원 윤모(31)씨 빈소가 차려진 서울 서대문구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에 가서 침통한 표정으로 조문을 마쳤다.
이후 오 시장은 기자들과 만나 "앞날이 창창한 젊은 직원이 불의의 교통사고로 떠나게 돼서 정말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다"면서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사고 원인이 어떻게 밝혀질지 아직은 모르겠다"면서도 "이번 사고를 계기로 해서 고령자,fa cup초고령자 운전면허 갱신에 있어 어떤 보완 장치가 필요한지 사회적인 논의가 시작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 "외국처럼 페달 오작동 혹은 오조작을 방지하는 안전장치를 기계적으로 의무화하는 것도 논의하고 공론화해 동종의 사고가 재발하지 않게 하는 게 정말 중요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사한 사고가 더는 발생하지 않도록 어떤 논의가 필요한지 검토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후 오 시장은 시청 청사운영팀장 김모(52)씨의 시신이 안치된 중구 국립중앙의료원 장례식장으로 가서 조문했다.
(사진=연합뉴스)
fa cup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fa cup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7일(현지시간) 아제르바이잔 나고르노카라바흐 중심도시 칸켄디에서 일함 알리예프 아제르바이잔 대통령이 대선 투표를 하고 있다.
fa cup,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를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개혁신당 등은 잇달아 반도체 산업 지원 방침을 내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