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마르키시오 등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이피알 메디큐뷰의 스테디셀러 상품
美 아마존‘토너 및 화장수’부문서 4월 이어 6월도 1위
에이피알 “올해 아마존서 뷰티매출 100억 돌파 전망”[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에이피알(278470)은 뷰티브랜드 메디큐브에서 판매 중인‘제로모공패드 2.0’이 미국 이커머스 아마존 베스트셀러 순위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제로모공패드는 지난달 26일 기준 아마존 내 스킨케어 화장품 부문‘토너 & 화장수’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아마존은 미국 대표 이커머스 채널로 각 부문 및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랭킹을 발표하는데‘제로모공패드’의 1위 등극은 지난 4월 19일 이후 올해에만 벌써 두 번째다.
‘제로모공패드’는 지난 2017년 아마존에 처음 제품을 론칭한 이래 2024년 상반기에만 5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패드 제형의 토너 제품이다.
미국 내 K뷰티 인기가 오르면서 에이피알은 미국 자사몰을 비롯해 아마존에서도 괄목할 성과를 거두고 있다.에이피알은 지난 4월 아마존‘톱 딜’행사에 참여하기도 했다‘베스트 딜’등과 더불어 아마존 주요 행사 중 하나로 일정 수준 이상의 매출이 보장된다고 판단한 제품들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에이피알은‘제로모공패드’와 함께 미국판 부스터 힐러인‘부스터 H’와‘콜라겐 젤리 크림’조합으로‘톱 딜’에 참여,마르키시오 등번호주요 제품 3개로 이틀에 걸쳐 한화 약 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부스터 H’는 지난해 아마존 최대 행사인‘프라임 데이’에서도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
덕분에 에이피알은 올해 1분기 매출만으로 지난해 아마존 전체 매출의 약 44%를 달성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러한 추세라면 아마존에서만 연내 뷰티 관련 매출 100억원을 돌파할 수 있을 전망”이라며 “올해 2월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부스터 프로’가 미국 시장에 정식 출시돼 뷰티 디바이스를 중심으로 한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