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원의원 25명,김종국 야구바이든 후보사퇴 요구 준비"
'반기' 현역의원 속출···WSJ "민주당 단결에 균열"
[서울경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토론 참패' 여파로 대선 가도에 빨간불이 켜진 가운데 민주당 안에서 후보 사퇴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쏟아지고 있다.
로이드 도겟 민주당 하원의원(텍사스)이 2일(현지시간) 연방의원 중 처음으로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사퇴를 공개적으로 촉구한 데 이어,김종국 야구민주당 의원들이 무더기로 후보 사퇴를 요구할 준비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로이터 통신은 이날 미 하원 민주당의 한 보좌관을 인용,민주당 하원의원 25명이 앞으로 며칠간 바이든 대통령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일 경우 그에게 후보 사퇴를 요구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는 이번주 예정된 바이든 대통령의 ABC 방송 인터뷰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의원들은 바이든 대통령이 미리 조율된 선거 행사뿐만 아니라,김종국 야구잇단 질문에도 잘 대처할 수 있는지를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바이든 대통령은 이번 주 ABC 방송과 인터뷰를 갖는다.또 다른 보좌관은 로이터에 경합 지역구에 있는 중도파 하원의원들이 그들 지역구에서 질문 세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이 보좌관은 "댐이 무너진 것처럼 보인다"고 덧붙였다.
민주당 재러드 골든 하원의원(메인)도 이날 지역구의 한 신문에 기고한 글에서 자신은 몇 달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길 것이라 생각해왔으며,이제는 그 결과에 대해 마음을 정리했다고 밝혔다.그는 "나는 그에게 투표할 생각은 없지만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길 것이다.그리고 나는 그걸로 괜찮다"고 썼다.
마리 글루센캄프 페레스 하원의원(워싱턴)은 지역방송 KATU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모두 보았다.본 것을 되돌릴 수는 없다.바이든 대통령이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지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그 토론의 피해가 이미 발생했다고 본다"고 했다.골든 의원과 페레스 의원 모두 바이든 대통령의 직접적인 사퇴를 요구하진 않았지만,김종국 야구그의 부진이 대선에 큰 부담이 될 것이라는 점을 대비하고 있다고 사실상 경고를 날린 것이라고 뉴욕타임스(NYT)는 전했다.
김종국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김종국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날 440억달러 규모의 7년물 국채입찰 역시 수요가 부진했다.
김종국 야구,전날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 회의를 통해 "정부는 복귀하는 전공의들에 대해서는 불이익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며 "복귀가 선행되지 않는다면 구체적인 구제책을 마련해나가기 어렵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