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돈 gif
NO.2: 돈 떨어지는 gif
NO.3: 돈 쥬앙 gif
NO.4: 돈 의 맛 gif
NO.5: 돈 짤 gif
NO.6: 돈 복사 gif
NO.7: 돈 날리는 gif
NO.8: 미라이 돈 gif
NO.9: 코라이 돈 gif
NO.10: 그란 돈 gif
4년 만에 국내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공개하며 반등을 노리고 있는 르노코리아가 난데없는 '남혐 논란'에 휩싸였다.
온라인을 중심으로 논란이 확산하자 르노코리아는 즉각 조사에 착수하고 진화에 나섰다.
1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르노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 '르노 인사이드'에 올린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SUV) 신차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홍보 영상이 논란에 휩싸였다.
이 영상에 등장한 한 여성 매니저가 신차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잠시 엄지와 검지손가락을 'ㄷ' 모양을 한 장면이 문제가 됐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이 "남성 신체 부위를 조롱할 때 쓰는 손동작"이라며 이 장면을 캡처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논란은 확산했다.
일각에서는 '얼굴까지 나오는 데 직원이 의도를 갖고 그런 손동작을 했겠느냐'는 반론도 있지만,돈 gif'불필요한 동작으로 오해를 샀다'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즉각 관련 영상을 삭제하고 조사에 착수하는 한편,돈 gif해당 직원의 직무를 정지시켰다.
르노코리아는 르노 인사이드에 올린 글에서 "최근 발생한 당사의 사내 홍보용 콘텐츠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관련 논란에 깊은 우려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사안 당사자에 대한 조사위원회는 인사,돈 gif법무 등 내부 구성원은 물론 필요시 외부 전문가도 포함해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예정"이라며 "조사위원회 결과 도출 전까지 당사자의 직무수행 금지 조치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르노코리아는 "아직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무분별하게 확산하고 있는 것에 우려를 표한다"며 "조사위를 통해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연합뉴스)
돈 쥬앙 gif
:이에 맞서 하마스도 강경 입장을 고수했다.
돈 gif,장 총장은 수도권 후보 미확정 지역의 재공모 가능성에 대한 질의에 "경쟁력 있는 후보가 없어서 발표하지 못한 곳도 있는 게 사실"이라며 "추가로 공모할지, 아니면 영입 인재나 다른 분 중에서 우선추천할지 논의해보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