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18세이하 월드컵|【kbo 예측】

NoiseAware Blog

프로야구 와일드카드 중계

18세이하 월드컵|【kbo 예측】

18세이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리 부시장 "센강 수질,수영 적합 수준으로 개선"
올림픽 개막까지 큰비 예보 없어

지난해 8월 센강에서 열린 남자 철인 3종경기 테스트 이벤트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지난해 8월 센강에서 열린 남자 철인 3종경기 테스트 이벤트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파리=연합뉴스) 송진원 특파원 = 2024 파리올림픽 개막 2주를 앞두고 센강의 수질이 수영 경기에 적합한 수준으로 개선됐다고 파리시 부시장이 밝혔다.

파리시에서 올림픽을 담당하는 피에르 라바당 부시장은 12일(현지시간) RFI 라디오에 센강 수질이 지난 12일 중 "10일에서 11일" 수영 적합 기준을 충족했다고 말했다.

라바당 부시장은 "날씨가 더 좋아지길 바라지만,18세이하 월드컵대회 개최 가능성은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올림픽 개막 전까지 큰비 예보는 없는 것으로 나온다.

이번 올림픽·패럴림픽 기간 센강의 알렉상드르 3세 다리와 알마 다리 구간에서는 철인 3종 수영 경기와 '수영 마라톤'으로 불리는 오픈 워터 스위밍이 열린다.

그러나 지난달까지도 비가 자주 내린 탓에 오·폐수가 흘러들어와 센강에서 기준치 이상의 대장균과 장구균이 검출됐다.

유럽연합(EU)의 2006년 수질 지침에 따르면 대장균은 100mL당 최대 900CFU(미생물 집락형성단위,Colony-forming unit),장구균은 100mL당 330CFU 이하로 검출돼야 수영이 가능하다.

세계수영연맹의 수질 기준상 대장균의 최대 허용치는 100mL당 1천CFU,장구균은 400CFU다.

이 기준을 초과한 물에서 수영할 경우 위장염이나 결막염,외이염,18세이하 월드컵피부 질환 등에 노출될 위험이 있다.

센강 수질이 개선되면서 그동안 미뤄진 안 이달고 파리 시장의 수영 시범 일정도 오는 17일로 결정됐다.

이달고 시장은 센강에서 수영이 가능하다는 걸 몸소 증명하기 위해 지난달 23일 센강에 뛰어들 예정이었으나 수질 문제와 빠른 유속 때문에 일정을 연기했다.



18세이하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18세이하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또 베트남에서는 국영 석유가스기업 페트로베트남 자회사 PTSC와 해저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18세이하 월드컵,솔라가 탑재된 온디바이스 AI 오피스는 애플 맥(Mac) 운영체제(OS) 버전을 시작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구매 문의 및 사전 예약은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