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압축천연가스 버스 국내화 기여 환경· 예산 전문가김완섭(56) 신임 환경부 장관 후보자는 환경 등의 분야에 밝은 예산통으로 꼽힌다.김 후보자는 원주 태생으로,서울 영동고와 고려대 경영학과를 졸업했다.서울대 행정대학원 행정학 석사,미 미주리대 경제학 박사.행정고시(제36회) 합격 후 공직에 입문했다.경제 관료로서 예산실에서 주로 근무하며 경력을 쌓아 온 '예산통'이다.
기획재정부 노동환경예산과장,제트리스사회정책과장,재정성과심의관,경제부총리 비서실장,사회예산심의관,예산총괄심의관,예산실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쳤고 윤석열 정부에서 기획재정부 제2차관으로 발탁됐다.특히,김 후보자는 과학환경예산과 서기관과 노동환경예산과장 등으로 근무하며 우리나라에 압축천연가스(CNG) 버스를 처음 도입하는 과정에도 관여했다.
김 후보자는 기재부 예산실장 재임 당시,윤석열 정부 임기 첫해 예산 편성을 주도했고 기재부 2차관 재임 때엔 나라 살림 전체를 총괄했다.
김 후보자의 집안은 '공직 명문가'로 손 꼽힌다.부친 김영진(84) 전 강원지사는 제14대 비례대표 국회의원,제트리스15대 원주 지역구 국회의원,내무부 차관 등을 역임했다.
그의 동생(김정섭) 역시 행정고시(제36회)를 통해 공직 입문후 국방부 기획조정실장,세종연구소 부소장으로 활동하는 등 왕성히 활동하고 있다.김 후보자는 지난 4월 22대 총선에서 국민의힘 단수공천 후보로 고향인 원주(을 선거구)에서 출마했었다.
#압축천연가스 #프로필 #국내화 #전문가 #후보자
제트리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제트리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어쨌든 모집정원이 상당한 규모로 발생했기 때문에 서울 수도권은 의대 합격선이 어느 정도로 내려갈 것이고 지방에 대부분 편재된 것으로, 80%가 지방에 배정돼 있기 때문에 서울, 수도권 학생들은 오히려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것 아니냐.
제트리스,2022년 한국에 출간된 같은 작가의 책 '자유주의'가 경기장 왼쪽에 앉은 자유주의자에게 보내는 잘 벼린 칼날 같은 편지였다면, 이번 책 '보수주의'는 보수주의자를 향한 매력적인 경고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