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팀 귀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수처 수사2부,야구팀 귀국27일 오전 9시부터 부산 강서경찰서 압수수색
서장실 및 형사과 사무실에서 관련 자료 확보 중
올해 5월 옥영미 전 부산강서경찰서장 소환 조사
27일 공수처는 수사2부(송창진 부장검사) 소속 검사와 수사관들이 이날 오전 9시부터 부산강서경찰서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다만 "투입된 검사와 수사관 숫자에 대해서는 알려드리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수사관들은 서장실과 형사과 사무실 등에서 컴퓨터와 관련 자료를 찾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공수처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올해 5월 옥영미 전 부산강서경찰서장을 소환해 조사하기도 했다.
이에 앞서 민주당 당대표정치테러대책위원회는 올해 2월 옥 전 서장과 우철문 부산경찰청장을 증거인멸 혐의로 공수처에 고발했다.
당시 민주당은 경찰이 이 대표 피습 직후 사건 현장을 보존하지 않고 물청소를 한 것은 범행 현장 훼손이자 증거 인멸이라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우 청장은 같은 달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에서 "이미 범인이 검거됐고 증거물이 충분히 확보됐고 방송사,야구팀 귀국당직자,야구팀 귀국지지자 등이 다 있어 현장을 보존할 필요성이 없다고 판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야구팀 귀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팀 귀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제공=한화오션[서울경제] 한화오션이 캐나다 최대 방산전시회 'CANSEC(칸섹)'에 참가해 캐나다 3개 업체와 잠수함 사업 협력을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야구팀 귀국,그는 "게라시모프 총참모장이 곧 해임될지 모른다는 소문이 너무 많다"면서도 "하지만 그가 지금까지 살아나마았다는 사실이 그에게 자신의 이익을 위해 싸우기 시작할 창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