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목포=뉴시스]김혜인 기자 = 경찰이 지인을 살해하고 그 아내까지 납치한 40대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전남 목포경찰서는 5일 지인을 살해한 혐의(살인·감금)등으로 A(44)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A씨는 지난 2일 오후 10시10분께 목포시 동명동 한 주택 2층에서 B(40)씨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다.
또 경찰에 신고하지 못하도록 B씨 아내를 차량에 태워 감금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동종업계에 일하는 지인인 B씨가 나이가 어린데도,스포츠조이평소 자신에게 욕설을 한 데 앙심을 품은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B씨가 숨진 직후 집에 있던 B씨의 아내가 경찰에 신고하지 못하도록 차량을 이용해 순천까지 강제로 데려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전날 한 여수 한 주택가에서 A씨를 긴급체포했다.
경찰은 도주·재범 가능성 등을 고려해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스포츠조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포츠조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러면 정부가 진단한 코리아 디스카운트의 원인은 뭐고 그래서 어제 내놓은 밸류업, 기업 가치 밸류업 방안은 뭐예요?◆ 박정호>정부도 방금 제가 말씀드렸던 이런 일련의 내용들에 대해서 상당히 공감하고 이미 사전 조사를 많이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스포츠조이,ⓒ뉴시스[데일리안 = 김남하 기자] ‘경복궁 낙서 사건’의 배후로 지목된 불법 사이트 운영자 강모(30)씨가 다른 10대에게 숭례문과 광화문 세종대왕상 낙서도 지시했던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