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스크린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년이’는 타고난 소리 실력을 갖춘 10대 소녀‘윤정년’이 1950년대 한국전쟁 직후 여성 국극단에서 활동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웹툰 작품입니다.
부천만화대상 선정위원회는 “작품‘정년이’는 이야기뿐만 아니라 캐릭터 구현 등 기본적인 구성 측면에서 완성도가 높다”며 “독특하고 한국적인 소재인 여성국극을 활용했는데도 이야기를 대중적으로 잘 풀어낸 작품”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신인만화상은 노경무·쏘키 작가의‘안 할 이유 없는 임신’이,홍대 스크린야구해외작품상은 토마토 수프 작가의‘천막의 자두가르’가 각각 수상했습니다.
학술상은 유인혁 전주대학교 교수의 논문‘한국 플랫폼 스토리텔링에 나타난 인간 관리자의 서사와 감정 자본주의’가 선정됐습니다.
진흥원은 지난해에 발표된 만화 가운데 20개 작품을 선별한 뒤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3일 제27회 부천국제만화축제 개막식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홍대 스크린야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홍대 스크린야구채널 추가
▷ 네이버,홍대 스크린야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홍대 스크린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홍대 스크린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연합뉴스 훈련병 사망사고가 발생한 육군 12사단에 소속된 한 훈련병의 부모가 군기훈련(얼차려)을 지시한 중대장에 대해 "훈련이 아니라 가혹행위를 한 것"이라며 엄벌을 촉구하고 나섰다.
홍대 스크린야구,서울대·세브란스·삼성서울·서울아산·서울성모병원 등 '빅5' 병원의 전공의들이 의대 증원에 반발해 집단사직하기로 하면서 전공의 집단사직이 전국으로 확산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