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월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최태원 SK그룹 회장,gp월급 노소영 관장과의 이혼소송을 대법원으로 가져가기로 했죠.
재산 분할 액수가 워낙 크다보니,gp월급법원에 내야 하는 수수료만 43억 원입니다.
김지윤 기자입니다.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재산 분할 2심 소송 결과에 불복해 대법원에 판단을 요구한 소송액 규모는 1조 3808억 원입니다.
소송 금액이 커지면 비례해 일종의 수수료인 '인지대'도 올라갑니다.
채널A 취재 결과 최 회장이 법원에 내야하는 금액은 43억 원에 이르는 걸로 파악됐습니다.
인지대를 내라는 법원 요구가 최 회장 측에 전달된 건 지난달 29일.
통상 일주일 정도 납부 기간을 주는데,gp월급최 회장은 내일까지는 이 돈을 내야 합니다.
이 돈을 내야 소송 기록이 대법원으로 넘어가고 재판도 시작됩니다.
앞서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도 2심 재판 때 인지대 47억 원을 냈습니다.
개인 소송에 들어가는 비용이라 자비로 내야만 합니다.
두 사람이 지금까지 세 번의 재판에 들이는 수수료만 124억 원 규모입니다.
이 돈은 소송 결과에 상관없이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역대 최고 인지대를 기록한 소송은 고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과 이맹희 CJ그룹 명예회장의 상속분쟁으로,gp월급 수수료가 170억 원대에 달했습니다.
채널A 뉴스 김지윤입니다.
영상편집: 강 민
gp월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gp월급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kr[국민일보 관련뉴스]“3선 금배지 뗀 뒤 봉사하며 신앙 회복… 선한 삶이 성공한 삶”‘왜소증 꼬마 찬양사역자’ SNS를 은혜로 달구다목회자로 제2의 삶 개척한 개그맨 출신 최형만 목사다윗은 ENFP·모세는 INFP?아트센터가 예배당, 목사는 상인회장… 지역의 허기를 채우다“양육인지 감수성 길러 저출산 극복… 여의도순복음교회, 5년간 캠페인 펼 것”트랜스젠더 5명이 휘저은 캐나다 女배구… 한국도 ‘발등의 불’찬양·반주·음향 유급 사역자 외부서 모시기 ‘양날의 칼’▶ 굿뉴스 더미션 홈페이지▶ 오늘 기사를 한눈에[뉴스레터]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
gp월급,혹시 보셨나요? 어떻게 생각하세요?▲김병민 위원: 내용은 제가 잘 못 봤습니다마는 총선이 한 40여 일 정도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