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간 최초 LNG터미널1조원이 투자된 민간 최초 액화천연가스(LNG) 터미널이 준공됐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 최남호 2차관은 9일 오전 11시 포스코인터내셔널 광양 제1 LNG터미널 종합 준공식에 참석한다.LNG 터미널은 LNG 운반선을 통해 운송된 LNG를 인수해 저장했다가 이를 기화시켜 배관망을 통해 수요처로 공급하기 위한 시설이다.
이번에 준공된 광양 제1 LNG터미널은 포스코인터내셔널이 2002년부터 약 22년 동안 1조450억원을 투자해 건설했다.민간기업 터미널로는 최초로 건설되기 시작한 이 터미널은 LNG 저장탱크 6기(용량 93만㎘)와 시간당 680톤의 기화송출설비를 갖추고 있다.18만㎥ 급 LNG 운반선을 접안할 수 있는 항만설비도 갖췄다.
최남호 2차관은 축사를 통해 “최초의 민간 LNG 생산기지인 광양 제1 LNG터미널이 LNG 밸류체인의 핵심 요소로서 해당 기업이 글로벌 에너지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소중한 자산”이라며 “우리 경제에 필수적 에너지 안보를 확보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하게 될 필수 인프라”라고 평가했다.
최 차관은 “가스공사와 민간 업계가 서로 경쟁하고 협력하면서 국가 전체적으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이를 위해 가스공사와 민간 기업이 LNG 터미널과 같은 관련 인프라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가스공사가 운영 중인 천연가스 배관망을 누구나 공정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산업부는 올 하반기에 새롭게 운영되는 전문가 중심의 배관망이용심의위원회를 통해 터미널별 천연가스 인입량 조정 등 배관망 이용과 관련한 사항이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결정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프로야구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 정부에서 대검 반부패강력부장, 법무부 검찰국장, 서울중앙지검장 등 요직을 거쳐 서울고검장으로 영전했으나, 윤석열 정부 출범 후에는 한직인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밀려났다.
프로야구일정,베타카로틴은 녹황색 채소(고구마, 당근, 늙은 호박, 단호박, 망고, 시금치) 및 과일(살구, 감귤, 단감 등)에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