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보스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바이든 행정부가 1일(현지시간) 미국 전역 14개주 12개 지역을 특화된 '기술 허브'(Tech Hub)로 지정하고 5억 400만 달러(7000억원)의 자금을 지급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기술 허브로 지정된 곳에는 11월 대선의 결과를 좌우할 경합주(Swing State)가 다수 포함돼 있다.
지나 러몬도 미국 상무부장관은 이날 중앙일보를 비롯한 일부 백악관 기자들을 상대로 진행한 사전 브리핑에서 “지난해 32개 주에 걸친 31개 기술 허브를 지정한 1단계에 이어,2일에는 이 가운데 12기 기술 허브가 비전을 현실화할 수 있도록 상당한 규모의 지원금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바이든 정부는 칩스법으로 미국 경제와 국가 안보에 중요한 산업을 육성했다”며 “이번에 실제 자금 지원 계획을 발표해 각 허브가 양자기술,nba 보스턴청정 에너지,nba 보스턴바이오테크 등의 분야를 선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상무부는 지난해 10월 산업계와 학계,지방정부 등으로 구성된 컨소시엄이 제출한 400여개의 신청서 가운데 31곳을 선정해 발표했다.이번 발표는 당시 “각 허브는 4000~7000만 달러 규모의 연방정부 자금 지원을 신청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데 따른 1차 선별 결과다.
그런데 바이든 행정부가 우선 지원 대상으로 선정한 지역에는 리튬 배터리와 전기차 허브로 지정된 네바다(2100만 달러)를 비롯해 클린에너지 공급망 허브인 조지아(4500만 달러),개인 맞춤형 의료 허브로 지정된 위스콘신(4900만 달러) 등이 포함돼 있다.이곳은 이번 대선 결과에 결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7개 경합주 중 대표적인 지역으로 꼽힌다.
주요 여론조사의 평균값을 제공하는‘리얼클린폴리틱스’자료를 기준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은 네바다에서 45% 대 47.8%로 미세하게 바이든 대통령을 앞서 있다.조지아 역시 42.2% 대 46.2%의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박빙 우세 지역이다.위스콘신의 경우 양 후보의 지지율 평균이 47.3%로 동률을 이루고 있다.
경합주 외에 바이든 우세 지역(콜로라도·일리노이·뉴욕·뉴햄프셔·뉴멕시코) 5곳과 트럼프 우세 지역(몬태나·인디애나·사우스캐롤라이나·플로리다·오하이오·오클라호마) 6곳이 지원 대상에 포함됐다.지난해 31개 테크 허브가 발표됐을 때도 트럼프 우세 지역이 다수 포함됐는데,당시 정치 전문 매체 폴리티코는 “공화당 지역이 가장 큰 수혜를 보고 있다”는 여론전을 펼치기 위한 포석이란 해석을 내놓기도 했다.
러몬도 장관은 이날 브리핑에서 12곳에 먼저 자금을 지원하기로 한 배경과 관련 “바이든 대통령의 헌신과 미국에 대한 투자로 인해 12개 기술 허브가 (미국 경제의) 다음 단계를 가속화할 수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게 된 것”이라며 “그간 소외돼 있던 농촌 등에 미래 산업의 혜택을 공유하고 21세기형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그러면서 기술 허브 프로젝트가 공식 발표되는 2일엔 지원 대상에 포함된 경합주인 네바다를 직접 방문해 대규모 보조금 지급 계획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만 러몬도 장관은 “이번 발표는 자금 지원 대상 프로젝트를 선정한 것으로,정확한 지원 금액은 다음 달에 최종적으로 결정될 예정”이라고 말했다.그러면서 “현재로서는 이들 12개 허브 모두를 지원할 수 있는 자금은 없다”며 “바이든 대통령과 저는 의회에 경제적 잠재력을 최대한 현실화하는 데 필요한 더 많은 자금을 확보할 수 있도록 요청했고,nba 보스턴이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nba 보스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nba 보스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역사에 부착된 기념판에는 '조선노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위원장이신 김정일 동지께서 2002년 8월 23일 러시아 원동지역 방문 시 오케안스카야역에 머무르시었다'고 새겨져 있다.
nba 보스턴,뜨거운 물 샤워 겨울에 뜨거운 물로 샤워하는 습관도 피부 건강에 좋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