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슬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7일로 예정했던‘전면적인’무기한 휴진을 실행에 옮기지 않고,빅 슬립범의료계 위원회에서 향후 계획을 다시 논의하는 모양새다.
의협은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는 연세대학교 의료원 소속 교수들의 휴진 결정을 지지하고 존중한다”면서도 “이후의 투쟁은 29일 올특위 2차 회의 결정대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의협은 “국민들께서는 각자의 주치의에게 진료 일정을 확인해 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안내받으시길 바란다”며 “국민들이 겪는 불편과 불안에 진심으로 죄송하며,빅 슬립정부가 야기한 의료붕괴 사태를 막으려는 의사들의 외침에 귀 기울여달라”고 당부했다.
당초 의료계 내부의 깊은 논의 없이 임현택 의협 회장이 지난 18일‘깜짝 발표’했던 무기한 휴진이 연기된 데 대해 의협은 투쟁을 아예 중단한다는 의미가 아니라고 강조했다.
앞서 임 회장은 지난 18일 열린 전국의사 총궐기대회에서 “27일부터 무기한 휴진하겠다”고 예고했다.그러나 당시 이같은 발언이 의료계 내에서도 합의된 내용이 아니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이후 의협은 지난 20일 임 회장이 참여하지 않는 범의료계 위원회인 올특위를 출범시키며 조직을 정비했다.현재 올특위는 김창수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 회장과 임정혁 대전시의사회장,빅 슬립전공의 대표가 공동 위원장을 맡고 있다.전공의 대표 자리는 여전히 공석이다.
빅 슬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빅 슬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재명의 민주당 어쩌나뉴스 기사[이슈] 조국혁신당 상승세에 비례 의석 전망 낮아지고, 수도권 3자 구도에 지역구 전망도 어두워 [박소희 기자]▲ 더불어민주연합 창당.
빅 슬립,일각에서는 최근 지표가 예상보단 둔화했다는 점 등을 들어 경기침체가 지연되고 있을 뿐이란 분석도 나오지만, 상당수 전문가들은 침체 없이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연착륙을 더 우세한 시나리오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