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당겨치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합주는 트럼프가 소폭 앞서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첫 대선후보 TV 토론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두사람의 지지율도 초접전 양상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25일(현지시간) 대선 후보에 대한 전국 여론조사의 지지율 평균을 분석한 결과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이 46%로 동률을 보였다고 보도했다.
NYT는 이런 양상은 바이든 대통령으로서는 다소 긍정적인 신호라고 해석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9개월간 여론조사에서 근소한 차이라도 트럼프 전 대통령에 뒤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3월 대선후보 지명이 확정되면서 지지율 추격을 시작했고,야구 당겨치기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죄 평결을 받은 이후에는 격차를 더 줄였다.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경합주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소폭 우위를 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위스콘신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47%로 바이든 대통령보다 1%포인트,야구 당겨치기미시간(46,48%)에서는 2%포인트 앞섰다.
펜실베이니아(46%,48%)와 네바다(45%,49%),야구 당겨치기애리조나(45%,야구 당겨치기48%),조지아(45%,야구 당겨치기49%),노스캐롤라이나(43%,48%) 등에서도 트럼프 전 대통령이 2∼5%포인트 앞섰다.
NYT는 다만 격전지에서의 격차는 앞선 대선에서 다른 후보들이 차지했던 우위보다 적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난 20여년간 미국 대선 직전 발표된 마지막 여론 조사 결과보다도 이번 조사의 접전 양상이 더 치열하다고 짚었다.
NYT는 또 트럼프 전 대통령이 위스콘신과 미시간,야구 당겨치기펜실베이니아에서 2%포인트 이상 앞서지 못하고 있고 여론조사의 오차 범위와 무소속 후보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라는 다양한 변수 등을 고려하면 오늘 선거가 치러질 경우 바이든 대통령이 승리할 가능성도 있다고 점쳤다.
야구 당겨치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당겨치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미국 오리건보건과학대(OHSU) 연구진은 과학 저널 '사이언스 어드밴시스'에 발표한 논문을 통해 실험용 생쥐의 피부 세포 핵을 난자에 이식시키는 방법으로 생존 가능한 배아를 만드는 기술에 한걸음 더 다가갔다고 밝혔다.
야구 당겨치기,시카고 같은 지역은 28일에는 최고기온이 영하로 떨어지고 시속 48km의 강풍이 불 것이라고 예보됐다 국립기상청 기상학자 조 웨그먼은 로이터 통신에 “27일(현지시각) 한랭전선이 몰아치면서 26일 최고 기온이 14도였던 노스다코타주 그랜드포크스는 27일에 최고 기온 영하 12도, 체감온도 영하 29도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