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킹파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전자가 주력인 가전사업과 미래 먹거리로 점찍은 기업간거래(B2B) 사업의 성장에 힘입어 역대 2분기 최대 실적을 새로 썼다.
LG전자는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1조1961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61.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매출은 21조7009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8.5% 증가했다.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역대 2분기 최대 실적이다.영업이익은 2분기 기준으로 처음 1조원을 넘겼다.
상반기 실적을 놓고 보면 매출은 3년 연속으로 40조원을,방콕 킹파워영업이익은 4년 연속으로 2조원을 넘겼다.지난해 상반기 대비 매출은 5.9%,방콕 킹파워영업이익은 13% 올랐다.
LG전자는 “생활가전 사업은 동종업계 대비 돋보이는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2분기는 계절적 성수기를 맞은 에어컨 사업이 실적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냉난방 공조와 전장 등 B2B 사업이 꾸준히 성장하며 사업의 체질 변화를 이끌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LG전자는 “미래 지향적 구조로 변화하려는 사업 체질 개선과 사업 방식의 변화 노력이 호실적에 크게 기여했다”고 말했다.
2분기 연결 기준 순이익과 각 사업본부별 실적은 이달 말 실적설명회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방콕 킹파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방콕 킹파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처마에 걸린 ‘단장지통(斷腸之痛)’은 찬 서리 내리는 타국 땅에서 창자가 끊어질 듯 서글프고 아픈 마음을 읊은 시다.
방콕 킹파워,간츠 대표는 성명에서 "회담에서 전달할 메시지를 조율하기 위해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에게 여행 의사를 직접 알렸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