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allero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사진 = 연합뉴스]경기 부천에서 등교 시간대에 흉기를 손에 들고 학교 인근 길거리를 돌아다닌 5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부천 소사경찰서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50대 여성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27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8시 30분께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일대에서 흉기를 손에 든 채 길거리를 돌아다닌 혐의를 받고 있다.
인근에는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있었으며 당시는 학생들이 등교하는 시간대였다.
경찰은 “어떤 여성이 흉기를 들고 다닌다”는 112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해 A씨를 검거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피해망상이 있다”며 “누군가가 나를 해칠 것 같아 호신용으로 흉기를 들고 다녔다”고 주장했다.
경찰 관계자는 “일단 A씨를 인천에 있는 정신과 병원에 응급 입원시켰다”며 “치료가 끝나면 추가로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aballeros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caballeros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양 장관은 급변하는 국제정세 속에 양국 간 보다 긴밀한 정책 공조를 위해 '정보협력 제도화'를 가속화해 나가기로 했다고 외교부는 전했다.
caballeros,고 전 소장은 영상에서 "일반 회사에 사규가 있듯이 육군에는 육군 규정이 있는데 이를 중대장이 지키지 않았다"며 "이번 일은 전적으로 육군의 잘못으로 변명의 여지가 없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