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yad.ong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 초 50초짜리 깜짝 티저 영상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갤럭시 링’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갤럭시 AI(인공지능) 기술이 접목된 갤럭시 링은 새로 나온 갤럭시 워치7,갤럭시 워치 울트라와 함께 한 차원 높은 건강 관리 경험 제공을 목표로 한다.
갤럭시 링을 착용한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을 두 번 마주치게 하는‘손가락 맞대기(더블 핀치)’제스처를 통해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거나,시계 알람을 끌 수 있다.해당 기능의 작동 거리는 1m 정도로 길지는 않은 편이다.가격은 49만 9400원이다.
이틀 밤 동안 착용 시 수면 무호흡 징후를 감지할 수 있는 기능도 처음 탑재됐다.수면 무호흡은 수면 중 좁아진 기도 탓에 숨이 막혀 호흡이 멈추는 현상으로 치매나 두통,인지기능 장애 등 각종 질병의 원인으로 꼽힌다.삼성전자는 해당 기능과 관련해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의 FDA(식품의약국) 승인을 받았다.
갤럭시워치 울트라는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내구성을 제공한다.강한 충격에 견딜 수 있도록 티타늄 프레임을 적용하고,10ATM 방수를 지원해 바다 수영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해발 고도 -500m에서부터 최대 9000m 높이까지 사용을 지원해 극한 환경에서도 다양한 피트니스 활동을 측정할 수 있다.
세 가지 제품은 오는 24일부터 전 세계에 차례대로 출시될 예정이다.공식 사전 판매는 12일부터 18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