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구 로우라이즈
▲ 지난해 열린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 전경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예술위)는 10월 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2024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ART FOR;REST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은 온 가족이 대중음악,대구 로우라이츠크로스오버,대구 로우라이츠전통음악,대구 로우라이츠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기면서 예술 후원을 접해보는 대규모 페스티벌입니다.
문화 예술 후원 활성화를 위해 예술위가 전개하는 '예술나무 운동'에 국민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마련됐습니다.
지난해 9월 예술위 창립 50주년과 예술나무 운동 10주년을 기념하고자 처음 열린 이 페스티벌에는 관객 9천명이 찾아 문화 예술 기부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지난 페스티벌의 티켓 판매 수익금은 이달 예술위와 재단법인 햇빛담요가 진행하는 고립·은둔 청년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위한 '날다람쥐 프로젝트'에 지원됩니다.
페스티벌 출연자는 15일 공식 SNS에 공개됩니다.
(사진=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공,대구 로우라이츠연합뉴스)
대구 로우라이즈
:김영득 법인장은 “30년 이상 쌓은 양산 경험, 기술을 바탕으로 올해 3월 양산 이후 한 달여 만에 수율(결함없는 제품 완성비율) 90% 이상을 달성했다”고 했다.
대구 로우라이츠,오는 15일과 22일에는 오후 1시부터 화려한 청옥호 플라이보드쇼가 펼쳐져 초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