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램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는 대만 반도체 설계 기업인 미디어텍과 업계 최고 속도인 초당 10.7기가비트(Gb) 저전력더블데이터레이트(LPDDR)5X D램 동작 검증을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미디어텍 최신 플래그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디멘시티 9400'에 LPDDR5X 기반 16기가바이트(GB) 패키지 제품 검증을 완료하고,로스앤젤레스 램스고성능 모바일 D램 상용화에 앞장선다.
삼성전자가 지난 4월 개발한 초당 10.7Gb LPDDR5X는 이전 세대 대비 동작 속도와 소비 전력을 25% 이상 개선해 저전력∙고성능 특성이 요구되는 '온디바이스 인공지능(AI)' 시대에 최적인 제품이다.
이번 제품을 통해 사용자는 모바일 기기에서 배터리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서버나 클라우드에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뛰어난 성능의 온디바이스 AI 기능 활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향후 모바일 분야뿐만 아니라 △AI 가속기 △서버 △고성능컴퓨팅(HPC) △오토모티브 등 LPDDR D램 응용처를 적극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상품기획실 배용철 부사장은 "미디어텍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업계 최고 속도 LPDDR5X D램의 동작을 검증하고,로스앤젤레스 램스AI시대에 맞춤형 솔루션임을 입증했다"며 "고객과 유기적인 협력으로 향후 온디바이스 AI 시대에 걸맞은 솔루션을 제공해 AI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삼성전자 #메모리 #D램 #미디어텍
로스앤젤레스 램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스앤젤레스 램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다른 빅5 병원보다 하루 먼저 전공의 이탈이 시작된 세브란스병원은 전날까지만 해도 외래 진료가 정상적으로 이뤄졌지만 이날 안과 등 일부 외래진료가 중단됐다.
로스앤젤레스 램스,유튜버가 '골목에 고양이가 있다'라는 연락을 받고 찾아간 골목에는 솜이불로 둘러싸인 케이지와 고양이 물품들이 함께 놓여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