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 가방을 건네‘스토킹처벌법’위반 혐의를 받는 최재영 목사가 9시간 반가량 경찰 조사를 마쳤다.
4일 오후 7시 10분쯤 서울 서초경찰서에서 조사를 마치고 나온 최 목사는 “경찰에 고발당한 것에 대한 소환 조사는 오늘이 마지막”이라며 “추가 증거를 검토해서 다음 주 후반에 제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최 목사의 변호인은 “상대방의 영상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전달하거나 유포하는 행위를 작년 7월부터 스토킹 범죄로 정하고 있는데 그 부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사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최 목사는 지난 2022년 9월 서울 서초구 코바나컨텐츠에서 김 여사에게 300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건네고 이를 손목시계에 내장된 카메라로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최 목사는 지난 6월에도 건조물침입,한국 축구 순위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지만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조사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재영 목사가 4일 오전 서울 서초경찰서에서 스토킹 혐의 관련 피고발인 조사에 앞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사진=뉴시스)
한국 축구 순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한국 축구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난해 12월 말 기준 84%가 완료된 올림픽 관련 건설은 40억 유로(약 5조8500억 원)가 넘는 투자를 창출할 것으로 추산됐다.
한국 축구 순위,청주에서 작은 샌드위치 가게를 운영했던 B씨는 결혼한지 얼마 안 된 새신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