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고수익을 미끼로 반년 만에 4천억 원이 넘는 투자금을 끌어모은 일당 120명이 검찰에 넘겨졌습니다.이들이 내세운 사업은 모두 실체가 없었고,미국 수소투자받은 돈으로 돌려 막기를 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민경호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하늘 높이 폭죽이 터지고,유람선을 가득 채운 사람들이 춤을 춥니다 '아도인터내셔널'이란 업체가 지난해 4월 투자자들을 초청해 개최한 선상 파티입니다.
이 업체는 지난해 2월부터 전국 각지를 돌며 투자 설명회를 열었습니다.
[돈들 많이 벌고 계신가요?]
여럿이 돈을 모아 값싼 제품을 사 되팔면 큰돈을 벌 수 있다고 꼬드겼습니다.
[김주연/피해자 : ○○(온라인 쇼핑몰) 같은 데서 반품된 물건이 되게 많잖아요. 우리한테 받은 돈으로 싸게 구입해 온다는 거예요.]
또 계열사들이 하는 정육 유통과 제주도 타운하우스 개발,가상화폐 사업 등에 투자하면 최대 13%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며 투자를 유도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지난해 7월까지 반년 사이에 3만 6천여 명에게서 4천4백여 억 원을 끌어모았습니다.
하지만,실제 진행된 사업은 하나도 없었고 가상화폐도 실체가 없었습니다.
투자자 배당금은 신규 투자자들의 돈으로 줬는데,미국 수소지난해 6월 말부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박세인/동작경찰서 지능팀장 : 6월 20일부터는 전산실이 해킹됐다(고 하더니) 결국 6월 30일부터는 출금이 다 막혀버립니다.]
지금까지 파악된 피해자는 2천백여 명,돌려받지 못한 투자금은 490억 원에 달합니다.
도주했던 업체 대표 30대 이 모 씨는 부산에서 지난해 8월 체포됐습니다.
이어 계열사 대표들도 검거됐는데,집에서는 수십억 원의 현금다발이 발견됐습니다.
이 씨와 계열사 대표 등 11명이 구속기소되는 등 모두 120명이 검찰로 넘겨졌습니다.
경찰은 일당이 가지고 있던 부동산 등 147억 원 상당의 재산을 동결조치했습니다.
(영상취재 : 양지훈, 영상편집 : 안여진)
미국 수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미국 수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분양가가 더 낮을 것으로 예상되고,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물량도 200가구를 넘는 만큼 많은 무주택자가 뛰어들 것으로 보인다”며 “당첨 가점도 70점대가 되지 않겠냐는 추측이 나온다”고 내다봤다.
미국 수소,"(아키오 토요다 토요타자동차 회장)토요타가 전동화에 대한 뜻을 아키오 회장의 의지에 방향을 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