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플래시야구게임하기

이그나이트 - ID=2024-11-24%2Fotjydj.html

NO.1: 이그나이트

NO.2: 이그나이트 뜻

NO.3: 이그나이트 전자담배

NO.4: 이그나이트 프리즘

NO.5: 이그나이트 롤

NO.6: 이그나이트 회사

NO.7: 이그나이트 주가

NO.8: 이그나이트 현대자동차

NO.9: 이그나이트 서버

NO.10: 이그나이트 채용

"참으로 참담…이주 노동자의 안전·교육·주거 대책 마련" 약속

김동연 경기도지사.(경기도 제공)
김동연 경기도지사.(경기도 제공)

(경기=뉴스1) 최대호 기자 =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화성 공장 화재 사고 수습과 관련해 25일 주한 중국대사,주한 라오스대사 등과 통화해 진행 상황 등을 설명했다고 밝혔다.

김 지사는 "어제 저녁 9시 넘어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로부터 전화가 왔다"며 "경기도 소방본부에서 이주노동자에 대해 신경 쓰고 있는 것에 대해 싱하이밍 대사가 감사 표시를 했다.경기도에서는 최선을 다해 이주노동자에 대한 대책을 만들겠다고 했다"라고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쏭깐 루앙무닌턴 라오스 대사와는 25일 낮 통화가 이뤄졌다며 "현 사고 수습 상황과 대책에 대해 설명을 드렸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이날 오후 화재 현장을 찾아 브리핑을 갖고 사고 발생 후 현재까지의 진행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김 지사는 "오염수 유출 같은 2차 피해는 현재까지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며 "사고와 관련된 소방대원과 유가족,이그나이트이주노동자를 대상으로 외상후스트레스(PTSD) 장애를 비롯한 심리치료도 하겠다"고 발표했다.

현재까지 화성 공장 화재 희생자는 모두 23명으로 한국인이 5명,이그나이트중국인이 17명,이그나이트라오스인이 1명으로 파악됐다.김 지사는 희생 노동자 가족이 한국에 오길 희망하는 경우 항공료와 체재비,통역사까지 지원해서 끝까지 배려하도록 25일 지시한 바 있다.

김 지사는 현장 브리핑 후 화성시청으로 이동해 화재 사망자 유가족을 만났다.

김 지사는 "28살·29살 청년 희생자 유가족을 만났다.47살 희생자분 부모님과 작은엄마도 오셨는데,이그나이트지금 중국에 있는 아들이 오는 중이라고 한다.참으로 참담하고,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사건 전체를 일반적으로 보면 안타까움이 들지만,개별 희생자별로 사안별로 보면 처참하고,더욱더 참담해진다.너무 안타깝고 마음이 무거웠다"고 덧붙였다.

그는 "유가족들은 주로 시신 수습을 빨리해 시신을 인계받았으면 하는 소망이 가장 컸다.이미 국과수에도 얘기했지만,DNA 검사 빨리 해서 시신 신원 확인 끝낸 뒤 빨리 가족과 친지에게 보내야겠단 생각이 들었다"며 "이주 노동자의 안전·교육·주거 등 대책을 잘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이그나이트 회사

: 이탈 민주층이라고 하는데 이탈 민주층과 중도층을 민심을 받아 안기 위해서 시작한 겁니다.

이그나이트,드래곤볼 슈퍼에서 30년만에 재회한 손오공과 아라레토리야마는 드래곤볼 연재가 끝나서 이제는 좀 쉬면서 살 수 있겠다 싶었지만 세상은 천재 만화가를 가만 놔두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