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fc 노르셸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카오모빌리티가 가맹택시 사업구조를 재검토해 택시 시장의 자체 경쟁력 강화를 지원한다.각 지역별 사업자들의 전문성을 중심으로 한 시장 참여형 가맹택시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는 기존 택시 시장의 자체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가맹택시 사업 환경 조성안을 마련했다.이를 통해 지역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택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fc 노르셸란이용자 선택권도 넓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표준화된 서비스 운영 노하우 적용을 위해 중앙 관리 방식으로 운영돼 왔던 가맹 본부를 각 지역별로 분권화한다.가맹 본부에는 지역 내 택시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fc 노르셸란가맹 사업 운영의 경험과 전문성이 있는 사업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각 지역별로 선정된 사업자는 가맹 본부 운영을 통해 오프라인 서비스 품질을 관리한다.
각 가맹 본부 선정은 △택시 사업자들과의 상생 역량 △가맹 사업 운영 전문성 △서비스 품질 관리 체계 보유 등의 기준을 전국 동일하게 적용한다.세부 사항은 추후 가맹 사업 거래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을 준수해 구체화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8% 수수료의 새로운 가맹택시 상품 운영을 위한 신청 접수에 착수한다.개인택시 또는 법인운수사들은 △택시 업계 의견을 바탕으로 수수료와 초기 가입비용을 낮춘 실속형 신규 가맹택시와 △기존 카카오 T 블루 중 원하는 가맹 상품을 선택해 운영할 수 있게 된다.매칭 알고리즘은 카카오 T 블루와 수수료 2.8% 신규 상품 모두 동일한 배차 시스템으로 적용된다.
새로운 실속형 가맹택시 상품은 기존 가맹 본부인 KM솔루션과 DGT를 통해 시범적으로 선제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