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샤바 쇼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하 전산실에서 시작된 불,바르샤바 쇼팽환기구 타고 상층부까지 번져
소방당국,1시간 20분만에 초진 완료…2명 자력대피
이날 연합뉴스에 따르면 지하 전산실에서 발생한 화재는 환기구를 타고 상층부까지 번졌다가 발생 1시간 20여분 뒤인 오전 11시 3분께 큰 불길이 잡혀 초진이 완료됐다.인명피해는 없었고 2명이 자력으로 대피했다.
신고를 받고 오전 9시 45분께 현장에 도착한 소방당국은 차량 46대와 인력 177명을 동원해 진화 작업을 벌였다.
화재 여파로 청파로 숙대입구역 교차로에서 서울역 서부 교차로 방면 도로가 한때 전면 통제됐다가 순차적으로 정상화되고 있다.
인근 카페에서 일한다는 A(28)씨는 "검은 연기가 자욱했고 전선 타는 냄새 같은 게 많이 났다"며 "안전 의식이 떨어진 게 아닌지 우려스럽다.사고는 언제든지 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조심해야 한다는 생각"이라고 했다.
자녀 병원 용무로 나왔다는 안모(45)씨는 "타는 냄새가 많이 났고 교통이 매우 혼잡했다"며 "여러 사건이 계속 일어나니 시민 입장에서는 불안한 마음이 커진다"고 말했다.
화재로 인해 열차 이용에도 불편이 빚어졌다.코레일에 따르면 전산 장애가 발생해 역창구에서 승차권 조회 및 발매,바르샤바 쇼팽환불 작업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다만 열차는 정상 운행 중이다.
코레일 관계자는 "열차 이용 고객은 역 창구 대신 코레일톡(모바일앱)을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
바르샤바 쇼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바르샤바 쇼팽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하루나 이틀 정도 휴진은 의협 비대위 상임위에서 결정할 수 있도록 위임되어 있어서 상황을 보고 결정할 것"이라며 "개원가가 휴진하면 (병원의) 봉직의가 같이 참여할 수는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르샤바 쇼팽,공모가가 비싸지고 치열한 청약 경쟁률로 인해 배정주식수가 줄어든 것도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