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여성 챔피언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0여개국 중 83개국만 공동성명
지속 가능 평화·영토 보전 재확인
브릭스 소속 브라질·印 등은 빠져우크라이나 전쟁을 끝내기 위해 100여개국 대표들이 스위스에 모였지만 반쪽 결과만 내놓은 채 끝났다.당사국 러시아가 불참했고 중국을 비롯한 러시아 우호 국가가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평화를 위한 자리는 부정적인 전망만 남겼다.
스위스 연방정부는 16일(현지시간) 니드발젠주 뷔르겐슈토크에서 100여개국 대표들이 모인 가운데 이틀간 열린 우크라이나 평화회의에서 83개 국가와 기관이 공동성명에 서명하고 폐회했다고 밝혔다.
평화회의가 끝난 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영토에서 철수하면 즉시 협상에 나설 준비가 돼 있다”며 러시아가 세계를 분열시키려 한다고 비판했다.이어 “중국을 적으로 간주하지 않으며 중국의 협력 제안을 기대하고 있다”며 중국의 참여를 촉구했다.
공동성명은 우크라이나의 지속 가능한 평화 체제를 논의했다는 사실과 모든 국가의 영토 보전과 정치적 독립을 위해 무력 사용을 자제한다는 원칙을 재확인했다.우크라이나의 원전 시설은 국제원자력기구(IAEA)가 정해 놓은 원칙에 따라 안전하게 운영돼야 하고 식량안보를 무기화해서는 안 된다는 점도 포함됐다.
하지만 공동성명은 3년째 이어지는 전쟁을 멈추기에는 역부족이라는 평가다.전쟁 당사국이 빠진 데다 회의에 참석했는데도 공동성명에 서명하지 않은 국가도 있었다.러시아·중국이 주도하는 신흥 경제국 연합체 브릭스(BRICS) 소속인 브라질과 인도,롤 여성 챔피언 이상형 월드컵남아프리카공화국,롤 여성 챔피언 이상형 월드컵아랍에미리트(UAE) 등이 서명에서 빠졌다.브릭스 가입이 승인된 사우디아라비아와 가입을 추진 중이거나 관심이 있는 인도네시아,롤 여성 챔피언 이상형 월드컵태국,롤 여성 챔피언 이상형 월드컵리비아,바레인도 서명하지 않았다.
러시아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평화 중재자를 자처해 온 튀르키예는 이번 공동성명에 참여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8일 북한에 이어 19~20일 방문할 예정인 베트남도 우크라이나 평화회의에 대표단을 파견하지 않았다.
롤 여성 챔피언 이상형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롤 여성 챔피언 이상형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롤 여성 챔피언 이상형 월드컵,“솔직히 처음에는 ‘너무 거창한 생각을 한다’고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