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스보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1
[서울경제]
경찰이 '시청역 참사 희생자'를 토마토 주스에 빗대 조롱하는 편지를 추모 현장에 남긴 작성자를 입건 전 조사(내사)하고 있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시청역 인근 추모 공간에 해당 편지를 남긴 작성자를 추적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희생자의 피를 토마토 주스에 빗대 조롱하는 내용이 담긴 글이다.
이 글은 사고 발생 사흘 후인 3일부터 잇달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2차 가해 논란이 거세게 확산하고 있다.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시청역 교통사고 사건과 관련된 조롱,웨일스보너모욕,웨일스보너명예훼손성 게시글이 무분별하게 유포돼 피해자와 유족들에 심각한 2차 피해가 우려된다"며 "형법상 모욕죄와 사자명예훼손,웨일스보너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죄로 처벌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한편 사고 당시 운전자였던 차 모 씨(68)의 제네시스 차량은 1일 오후 9시 27분 시청역 인근에서 역주행하다 인도를 덮쳐 16명(사망 9명·부상 7명)의 사상자를 냈고 차 씨도 갈비뼈 골절로 서울대병원에 입원했다.
웨일스보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웨일스보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마지막으로 "우리는 소수당이지만 정책 우선순위를 정하고 집행할 수 있다"며 "말의 향연이 아니라 실용적인 대안 내고 실천적 정당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웨일스보너,도쿄증권거래소의 최상위 시장격인 프라임시장의 시가총액은 올해 들어 약 90조엔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