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농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에서 송환된 '강남 마약 음료 사건'의 주범이 1심에서 중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오늘(9일) 27살 이 모 씨에게 징역 23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이 씨가 미성년자를 영리 도구로 이용한 점에서 비난 가능성 매우 크다고 질타했습니다.
이 씨는 중국에 머무르며 국내외 공범들에게 필로폰과 우유를 섞은 '마약 음료'를 제조하도록 하고,남자 농구지난해 4월 서울 대치동 학원가에서 미성년자 13명에게 마약 음료를 나눠주도록 이끈 혐의를 받습니다.
또 음료를 마신 학생 부모들에게 연락해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협박한 뒤 돈을 가로채려 한 혐의도 있습니다.
이 씨는 마약 음료 사건 이전에도 중국에서 다른 전화금융사기 조직에 가담해 활동한 것으로 조사됐는데,남자 농구중국에 체류하다가 지난해 12월 강제송환됐습니다.
이 씨에 앞서 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은 또 다른 주범 길 모 씨는 2심에서 징역 18년을 선고받았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남자 농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남자 농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대체복무요원들은 36개월간의 대체복무가 사실상 징벌에 가깝다며 행복추구권, 신체의 자유 침해 등을 이유로 헌법소원을 냈습니다.
남자 농구,현재 전주혜 의원 측은 "후원을 부탁한 적도 없고 따라서 후원 경위는 전혀 모르고 있다"고 말하면서 "선거를 앞둔 예민한 시기에 굳이 그럴 이유가 없다"는 입장을 밝히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