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로야구 보상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전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11분쯤 완주군 운주면사무소 인근 장선천이 넘쳐 주민 여럿이 고립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소방 당국은 구조 인력을 투입해 건물 옥상 등에 대피해 있던 주민들을 순차적으로 구조했다.
당초 12명의 주민이 옥상 등에 고립됐고,프로야구 보상선수6명은 연락이 끊겼지만,프로야구 보상선수소방대원들이 마을 곳곳을 수색한 끝에 18명 모두 구조했다.
구조된 주민 대부분은 건강에 큰 이상이 없는 상태인 것으로 파악됐다.
전날 농작물 침수 피해를 입은 익산 망성면에서도 주택마저 물에 잠겨 주민들이 성북초등학교와 마을회관 등으로 긴급 대피했다.
오전 4시에 대피소에 도착한 A씨는 “대피하라는 연락을 받았지만 도로까지 물이 차올라 여기까지 오는 것도 힘들었다”며 “반려견들이 걱정돼 줄을 풀어주고 왔다”고 말했다.
소방 당국은 추가로 대피한 주민이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추가 피해 상황을 확인하고 있다.
도 소방본부 관계자는 “아침부터 소방 인력을 급파해 마을 안에 갇힌 주민들을 구조했다”며 “아직‘상황 종료’를 내릴 단계는 아니라고 보고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산강홍수통제소는 이날 오전 만경강 용봉교에 홍수경보를,프로야구 보상선수삼례교 인근에는 홍수주의보를 발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