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벨기에 명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R-15계열 반자동 소총 회수로 알려져
생체인식 활용해 신원 확인하고 있어13일(현지시간)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겨눈 총격범의 신원이 펜실베이니아에 거주하는 20대 백인 남성으로 확인됐다고 NBC 등 주요 외신들이 보도했다.
일부 매체는 CNN 소속 기자가 소식통을 인용해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글을 재인용해 미 연방수사국(FBI)이 총격 용의자의 신원을 확인했다고 알렸다.다만 FBI는 총격 용의자의 이름은 아직 공개하지 않고 있다고 CNN은 전했다.
NBC는 수사관의 말을 인용해 트럼프 전 대통령 암살 시도의 총격범은 20대의 펜실베이니아 남성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뉴욕타임스(NYT)는 복수의 사법 당국자들의 말을 종합해 총격이 발생한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 유세 현장에서 사살된 백인 남성의 시신에서 AR-15 계열 반자동 소총 한 정이 회수됐다고 전했다.AR-15 계열 소총은 군용 총기인 M-16을 민수용으로 개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NBC에 따르면 FBI 요원은 “아직까지 범행 동기가 없다”고 설명했다.이와 함께 생체인식을 활용해 신원을 확인하는 중이라는 점도 전해졌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를 하던 가운데 총격을 받았다.이에 트럼프 전 대통령은 총탄이 오른쪽 귀 윗부분을 관통하는 상처를 입었다.
용의자는 현장에서 사살된 것으로 확인됐다.유세장을 찾았던 시민 한 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 입었다.미 사법당국은 이번 사건을 암살 미수로 규정하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러시아 월드컵 벨기에 명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러시아 월드컵 벨기에 명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 시장은 이날 오전 페이스북에 쓴 글에서 "지난 60년 이상 이승만 대통령에 대해선 공(功)은 애써 무시하고 철저하게 과(過)만 부각해왔던 '편견의 시대'"였다며 이렇게 밝혔다.
러시아 월드컵 벨기에 명단, 회계연도 2분기 매출액 가이던스로 제시한 최대 53억 달러가 시장 예상치에 미치지 못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