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개막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치킨집 업주도 협박죄로 고소
대구 중구청 소속 공무원들이 치킨집 업주에 대해 갑질을 했다는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중구가 이들 중 2명을 경찰에 고발했다.
27일 대구 중구는 최근 치킨집 갑질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킨 공무원 2명을 협박죄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앞서 중구청 소속 공무원 4명이 대구 내 치킨집에서 술을 마시던 중 고의로 맥주를 흘리고 업주인 부부에게 "바닥 치우는 게 뭐 그리 대수냐?우리가 바닥에 오줌을 쌌냐?"는 등 조롱했다는 글이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됐다.
중구청 감사부서 관계자는 4명 중 2명만 고발한 이유에 대해 "4명 중 1명은 언쟁이 있을 때 자리에 없었고,프리미어리그 개막전다른 1명은 다툼을 말리는 입장이어서 해당이 없다고 봤다"고 설명했다.
대구 중부경찰서는 앞서 해당 치킨집 업주도 대구 중구가 고발한 공무원 2명을 협박죄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예고 대상은 '완주 송광사 금강문', '보은 법주사 천왕문', '양산 통도사 천왕문', '순천 송광사 사천왕문', '구례 화엄사 천왕문', '영광 불갑사 천왕문', '포항 보경사 천왕문', '김천 직지사 천왕문'이다.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시장에서는 과거 1990년대 후반~2000년 초반 미국 IT 버블 당시 네트워크 장비 업체 시스코시스템즈(이하 시스코)와 견주는 이가 많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