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베트남 축구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복수의 글로벌 메이저 기업 관심…구체적 협의 이뤄질것"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경북 포항 영일만 앞바다인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과 관련해 올 연말 즉시 탐사에 착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 장관은 24일(현지시간) 제1차 한미일 산업장관회의 참석을 위해 방문한 미국 워싱턴DC 덜레스 공항에서 기자들과 만나 "제도를 구비하고 인프라를 구축해 12월에 바로 시작할 계획"이라며 "지금까지 나온 물리 탐사 자료를 보면 탐사를 해볼 충분한 근거가 있으며 검증도 받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안 장관은 또 "지금 중국과 일본 등 주변 국가는 어마어마한 수준으로 이것(자원 개발)을 하는 상황"이라며 "자원 문제 때문에 자국 영해 내에서 이런 개발을 굉장히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는 MB(이명박 전 대통령) 자원 외교 이후 조금 문제가 생기면서 거의 방치하고 있다"며 "이번에 호재가 있어 발견된 유망구조에서는 최대한 합리적으로 탐사·시추는 해야 한다고 믿고 있으며 (탐사를) 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안 장관은 "국내 제도가 대규모 자원 개발과는 안 맞게 돼 있다.그래서 국내 제도를 정비하고 외국 투자가 들어와서 같이 해야 하는 상황이라서 투자 유치 절차도 병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석유공사가 발표한 것처럼 복수의 글로벌 메이저 회사가 관심을 보이는데 관련 자료를 공유하면서 실제 어떤 식으로 투자할지 구체적 협의가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지난 19일 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은 글로벌 기업 5곳이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에 참여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안 장관은 이번 방미 목적과 관련해선 "지난해 (한미일) 정상회의의 후속 조치로 한미일 3국 산업장관 회의와 한미 및 한일 양자간 산업장관 대화 등을 하기 위해 왔다"고 말했다.일정과 관련해서는 "경제단체에서 주관하는 한미일 재계 회의도 있고,한국 베트남 축구 일정한미간에는 반도체와 청정에너지,한국 베트남 축구 일정첨단산업 같은 경우 표준과 관련된 분야의 민관 협력 포럼이 있다"고 밝혔다.
한국 베트남 축구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한국 베트남 축구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앞서 스페이스X는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을 경우 스타십의 4차 시험비행을 오는 6일 시도하도록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국 베트남 축구 일정,49년생, 건강이 악화될 우려가 있으니 종합 진단을 한번 받도록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