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묵시록 카이지 영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린 장-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현지 시각 3일 정례 브리핑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출마 포기를 고려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전혀 아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장-피에르 대변인은 이어 바이든 대통령의 선거운동 중단이나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대통령직 출마에 대한 논의가 있느냐는 후속 질문에도 "전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바이든 대통령이 향후 여론 상황에 입각해 출마 포기 가능성을 측근에게 언급했다는 뉴욕타임스(NYT)를 비롯한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서도 거듭 부인하며 "대통령이 직접 아니라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앤드루 베이츠 백악관 부대변인은 보도 직후 즉각 엑스(X·옛 트위터)에 글을 올려 "그 주장은 완전히 거짓"이라고 반박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뉴욕타임스가 우리에게 (보도 내용에 대해) 코멘트할 7분 이상의 시간을 줬더라면 우리는 그렇게(완전한 거짓이라고) 말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NYT를 포함한 일부 언론은 "바이든 대통령은 재앙적이었던 지난주 TV 토론 이후 한 핵심 측근에게 '향후 며칠 안에 대통령직에 나설 수 있음을 대중들에게 납득시킬 수 없다면 대선 후보직을 구해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도박 묵시록 카이지 영화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도박 묵시록 카이지 영화채널 추가
▷ 네이버,도박 묵시록 카이지 영화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도박 묵시록 카이지 영화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도박 묵시록 카이지 영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관광 비자로 입국해, 이후 비자를 전환할 수 있다고 했지만 정작 한국에 오니 방법이 없었다.
도박 묵시록 카이지 영화,종합병원에 근무하는 의사와 간호사 등 종사자들은 전문의 확보를 위해 절대적인 의사 수가 더 필요하고, 수가(酬價·의료행위에 지불하는 대가) 문제도 해결돼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