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치매 의사를 채용한 뒤 가짜 진료기록을 작성하는 수법으로 보험사기를 친 한방병원이 적발됐습니다.
10억 원에 가까운 실손 보험금을 빼돌렸습니다.
배영진 기자입니다.
[기자]
환자복을 입은 여성이 병원 도수 치료실에 들어옵니다.
그런데 치료를 받는 건 옆에 있는 남성입니다.
도수치료를 받은 뒤엔 마사지도 받습니다.
남성은 이 여성의 남편입니다.
한방병원장 A씨는 실손보험에 가입한 환자들에게 치료비를 돌려받을 수 있다며 보험 사기를 권유했습니다.
진료기록 발급을 위해 양방 의사를 채용했는데,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고령의 치매 환자여서 진료가 불가능했습니다.
처방과 진료는 간호사 B씨가 전담했습니다.
비급여 항목인 고주파와 도수치료 등이 먹잇감이 됐습니다.
환자들이 해당 항목으로 결제하면 병원은 환자나 환자 가족에게 전신 마사지와 미백,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공진단 같은 보약을 대신 제공했습니다.
환자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돌려주기도 했습니다.
[최해영 / 부산경찰청 형사기동대1팀장]
"우리가 명확하게 떨어지는 것만 입건했기 때문에 허위 (환자) 비율은 40~50% 넘지 않았을까 추정합니다."
지난 2022년 6월부터 최근까지 보험사에서 받아 챙긴 돈은 9억 6천만 원에 달합니다.
병원은 경찰 수사 중에도 진료를 계속했는데 지난달 병원장이 구속된 이후에서야 문을 닫았습니다.
[병원 직원]
(평소에는 (보험사기) 하는 거 아셨습니까?) "저 인터뷰 하지 마세요."
경찰은 병원장 A씨와 간호사 B씨를 구속하고 환자 1백여 명을 검찰에 넘겼습니다.
채널A 뉴스 배영진입니다.
영상취재 : 김현승
영상편집 : 김문영
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임현택 회장, SNS에 윤 대통령 비판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장이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중구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의사협회 주최로 열린 대한민국 정부 한국 의료 사망선고 촛불집회에 참석해 의료 정상화를 요구하는 연설을 하고 있다.
23/24 프리미어리그 유니폼,그런데 진 선생님이 그거 갖고 저를 엄청 공격하셨던데?”라고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