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프로야구 신인지명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명품백 관계자 조사 대부분 끝내
서면·비공개 대면 방식 등 검토
도이치모터스 사건 확인할 수도
검찰이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 중인 가운데,김 여사를 대상으로 조사 방법과 시기를 본격적으로 조율하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 김승호)는 명품 가방 수수 의혹에 관여된 관계자들을 대부분 조사하고,증거 분석 등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관련자 중에서는 사실상 김 여사 조사만을 남겨둔 상황이다.검찰은 최근 김 여사 측 변호인을 통해 소환 조사 외에도 서면 조사나 방문 조사,2023년 프로야구 신인지명결과제3의 장소 비공개 대면 조사 등의 방식이 있다고 안내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원석 검찰총장은 지난달 “법 앞에 예외도,특혜도,2023년 프로야구 신인지명결과성역도 없다”고 밝혀 소환 조사 의지를 내비친 것으로 해석됐다.하지만 김 여사 측이 공개 소환 조사에 난색을 표하고 있어 다양한 조사 방법을 검토 중인 것으로 보인다.김 여사 측 법률대리인인 최지우 변호사는 최근 언론 인터뷰에서 사견을 전제로 “청탁금지법에 공직자의 배우자 처벌 규정이 존재하지 않는 사건에서 현직 영부인을 소환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김 여사에 대한 검찰 조사가 성사되면,명품 가방 수수 의혹뿐 아니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관련 내용도 함께 물을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김 여사 측은 이러한 관측에 선을 긋고 사실상 거부 의사를 밝힌 바 있다.
검찰은 가방을 건넨 최재영 목사와 고발인인 서울의소리 측 관계자들,최 목사가 가방을 건넸을 당시 일정을 조율한 대통령실 유모 행정관 등 대부분 관계자 조사를 마친 바 있다.유 행정관은 최근 검찰 조사에서 “김 여사가 최 목사를 면담한 뒤 최 목사가 준 가방을 반환하라고 지시했으나,2023년 프로야구 신인지명결과깜빡하고 최 목사에게 돌려주지 못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검찰은 대통령실에 보관 중인 것으로 알려진 해당 가방이 최 목사가 건넨 것과 일치하는지,김 여사 측의 주장대로 소유하고자 할 의사가 없었는지 등을 확인하기 위해 가방을 확보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검찰이 대통령실에 공문을 보내면 대통령실이 법리 검토를 거쳐 가방을 제출하는 방안이 거론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2023년 프로야구 신인지명결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23년 프로야구 신인지명결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다만 실제 대학에서 풀링제가 확대되기 위해선 재정적이거나 행정적인 인센티브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고 그는 덧붙였다.
2023년 프로야구 신인지명결과,2일(현지시간) 셰인바움은 이날 중도좌파 정당까지 포섭해 '빅텐트'를 꾸린 우파 연합 소치틀 갈베스(61) 후보를 큰 차이로 따돌리며 압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