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틱 챔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일‘비트코인 사랑’외치며 투자자 지지 이끌어내
스스로를 '암호화폐 대통령'이라고 칭하기도
도널드 트럼프 후보의 친(親) 암호화폐 행보가 지속되고 있다.이로 인해 트럼프가 미국 대선에서 다시 대통령이 되면 비트코인 가격이 폭등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12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트럼프는 “남은 비트코인을 모두 미국에서 채굴해야 한다"면서 "이는 미국을 에너지 강국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트럼프는 자신의 트루스 소셜 계정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비판하며 비트코인 지지들을 결집하고 나섰다.
트럼프는 “비트코인 채굴은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에 대항할 수 있는 마지막 방어선”이라며 “비트코인을 향한 바이든의 증오심은 중국,셀틱 챔스러시아,셀틱 챔스급진 공산주의 좌파들만 이롭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트럼프는 이어 “남은 비트코인이 모두 메이드 인 USA(Made in USA)가 되길 바란다”면서 “이는 미국을 에너지 강국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비트코인 공급량은 약 2100만개로 제한돼 있다.2140년에는 채굴이 모두 완료될 전망이다.현재 약 90%의 비트코인이 채굴된 것으로 알려졌다.
트럼프 후보의 암호화폐 지지자들을 향한 뜨거운 구애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행사에서도 자신을‘암호화폐 대통령’이라고 칭하며 “암호화폐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고 해당 분야를 지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런 그의 행보에 글로벌 투자은행 스탠다드 차타드(SC)는 “트럼프 후보가 당선될 경우 비트코인 가격이 연말까지 15만 달러를 돌파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기도 했다.
셀틱 챔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셀틱 챔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SMR을 소프트웨어로 구현한 뒤 제어실과 연결한 시설이다.
셀틱 챔스,하위 평가가 부당하다고 생각했고, 이를 받아들일 수 없어 공천관리위원회에 재심을 신청했는데 공관위조차 절차를 어기고 곧장 기각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