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결혼평등법’의회 상원 통과
국왕 재가·관보 게재 거쳐 시행
네팔·대만 이어 亞 세번째…동남아 최초
18일(현지시간) AP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태국에서 동성혼을 허용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결혼평등법’(민상법 개정안)이 상원을 통과했다.재적의원 152명 중 130명이 찬성했으며 18명이 기권한 가운데 반대는 4명에 그쳤다.
앞서 하원에서도 압도적인 찬성표를 받아 통과된 결혼평등법은 상원까지 통과함에 따라 마하 와찌랄롱꼰 국왕의 재가를 거쳐 관보에 게재된 뒤 120일 이후 효력이 발생한다.
법안은 성별에 관계 없이 결혼을 통해 법적 결합을 할 수 있도록 하고 동성 부부가 이성 부부와 동일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결혼한 부부를‘남녀‘남편과 아내’로 규정했던 것을‘두 개인‘배우자’등 성 중립적 용어로 바꾸고,천안시티fc18세 이상이 되면 성별과 관계 없이 혼인신고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동성 부부 역시 상속과 세금 공제,천안시티fc입양,천안시티fc국가 복지 혜택 등에서 이성 부부와 동일한 권리를 누릴 수 있다.
전세계에서 40여개 국가가 동성혼을 허용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는 네팔과 대만이 동성혼을 허용한다.태국은 동남아시아에서는 최초로 동성혼을 허용한 국가가 됐다.
천안시티fc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천안시티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인텔은 엘데레이크(12세대 코어 울트라)에서부터 하이브리드 코어 결합을 통해 성능차가 발생했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스택이나 OS 관점에서 정보를 가지고 잇지 않다면 작업 처리가 너무 복잡해 대처하기 쉽지 않다”라며, “하드웨어 정보를 OS에 전달하고 OS가 보다 효율적인 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는 ‘인텔 스레드 디렉터’를 고안하게 됐다”고 말했다.
천안시티fc,이달 CLE450 4매틱 쿠페에 이어 다음 달부터 엔트리급 CLE200 쿠페 출고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