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대 스포르팅 cp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정병혁 황준선 이수정 기자 =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9일 오후 서울 용산경찰서에서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 피고발인 조사를 마친 뒤 경찰서를 나서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9일 오후 10시2분께 용산경찰서에서 피고발인 조사를 마치고 기자들을 만나 "사실대로 얘기했고,유벤투스 대 스포르팅 cp 라인업오늘 원래 제 날짜가 아니었는데 제가 원해서 먼저 조사받고 나온 것"이라며 "사실대로 얘기해서 속이 너무 후련하다"고 말했다.
이날 조사는 오후 1시38분께부터 약 8시간24분 동안 이뤄졌다.민 대표는 "하고 싶은 말이 많아 가지고 (시간이 오래 걸린 것 같다)"며 "하이브에서 고발한 건이 있다 보니 시간이 좀 걸렸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 '업무상 배임 혐의는 계속 부인하는 입장이냐'는 취재진 질문에 "당연하다.배임일 수가 없는 일이라서 제 입장에서는 코미디 같은 일이다.그래서 사실대로 다 말씀드렸다"고 답했다.
유벤투스 대 스포르팅 cp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벤투스 대 스포르팅 cp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부친 이건희 회장 와병 이후 경영 전반에 나선 이 회장은 미전실을 불편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벤투스 대 스포르팅 cp 라인업,대한상의 회관서 윤진식 신임 한국무역협회 회장과 면담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오른쪽)이 21일 서울 중구 대한상의 회관에서 윤진식 신임 한국무역협회 회장과 만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