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모바일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은행권의 잇따른 불완전판매와 금융사고를 질타하며,근본적인 예방을 위한 조직문화 감독 수단을 새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최근 발생한 100억원대 우리은행 금융사고에 대해서는 “본점의 관리 실패를 살펴 필요시 엄중한 책임을 묻겠다”고 했다.
이 원장은 19일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개최한 20개 국내은행 은행장 참석 간담회에서 홍콩H지수 주가연계증권(ELS) 등 반복되는 불완전판매와 횡령 등 금융사고에 대해 “임직원의 도덕 불감증,경마 모바일베팅허술한 내부통제에 대한 질타의 목소리가 높다”면서 “은행의 존립 기반이 위협받을 수 있는 매우 심각한 사안”이라고 했다.
이 원장은 이 같은 문제의 근본적인 예방을 위해 “준법·윤리의식이 모든 임직원의 활동에 스며들도록 조직문화 차원의 과감한 변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금융당국은 주요국 사례를 참고해 은행 조직문화를 진단·분석하고 개선을 유도하는 감독 프로세스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심리·행동 전문가를 포함한 조직문화 감독 전담조직을 운영하는 네덜란드,조직문화에 대한 이사회의 책임과 정기평가를 의무화한 호주 등이 참고 대상이다.
이 원장은 조직문화 변화를 통해 불완전판매·금융사고 위험이 줄어든 은행에 대해서는 자본비율 산정을 위한 운영위험 가중자산 산출 시 반영하는 방안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은행은 ELS 사태로 인한 거액의 배상금 등 운영리스크를 10년 간 자본비율에 반영해야 하는데,경마 모바일베팅금감원은 사고의 재발 위험을 따져 이 기간을 줄일 수 있다.
이 원장은 간담회 직후 기자들과 만나 “대규모 소비자 피해를 최고경영자(CEO) 단계에서 문화적,제도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는 사회적 신뢰가 형성된 후에야 부여될 수 있는 조치”라고 설명했다.
우리은행 금융사고에 대해서는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라면서 “개정 지배구조법이 시행되기 전이지만,본점 단계에서의 관리 실패를 살펴 필요시 규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엄중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마 모바일베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경마 모바일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금값은 지난달 29일 이후 가파른 상승세다.
경마 모바일베팅,사실상 컷오프 대상자로 분류되는 하위 10~20% 평가를 받은 김영주 국회부의장(서울 영등포구갑)과 이수진 의원(서울 동작을)에 이은 세 번째 탈당이자 새로운미래로의 첫 현역 입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