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역화폐 출산장려금 정책수당에 한해 하나로 마트 사용 허용
출산장려정책의 하나로 출산장려금에 한해 하나로마트에서도 지역화폐 사용을 허용하고,산후조리원에서 지역화폐 사용 시 지역 제한도 해제됐다.
경기도는 지난달 26일 경기도청에서‘2024년 제1차 경기지역화폐심의위원회’를 열고 이런 내용을 담은 가맹점 매출 제한액 상향,출산장려금·산후조리비(정책수당) 사용처 확대,민간 산후조리원 지역화폐 사용 지역 제한 해제 등 안건들을 의결했다고 8일 밝혔다.
도는 준비 기간을 거쳐 이르면 다음달부터 바뀐 기준에 따라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지역화폐로 지급받는 출산장려금에 한해 하나로마트 사용이 가능하다.현행 제도는 하나로마트의 경우 연매출 10억원이 넘기 때문에 지역화폐 사용을 할 수 없다.경기도에서는 가평,광주,남양주,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동두천,양주,안성,이천시가 출산장려금을 지역화폐로 지급하고 있다.
또 지역화폐로 지급받은 산후조리비(정책수당) 사용 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기관에 대한 매출액과 지역제한이 없어졌다.따라서 매출액 10억원을 넘는 도내 다른 시에 위치한 서비스 제공기관에서도 산후조리비(정책수당)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경기도에는 396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기관이 있다.
다만 이번 개선 안건은 산후조리비(정책수당) 사용에 한정된 것이다.따라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기관의 지역화폐 가맹점 등록 제한 규정인 매출액 10억원 이하는 변동 사항이 없다.
이밖에 민간산후조리원(143개소) 이용 시에도 지역 제한이 없어져 거주지역에 산후조리원이 없는 지역주민들이 도내 다른 시군 산후조리원에서도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김광덕 경기도 지역금융과장은 “이번 개선안이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저출생‧고령화가 급격히 진행되는 가운데 출산 친화적인 환경 조성 지원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면서 “계속해서 현장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소상공인과 도민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지역화폐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특히 미국에 상장된 헬스케어 ETF보다도 노보노디스크, 일라이릴리에 대한 편입 비중이 높은 편이다.
인테르 대 유벤투스 라인업,향후 거래소는 지난 2월 사전 예고한 중점점검사항을 중심으로 가이드라인 준수 여부, 기재 누락 및 오기재 여부 등에 대해 8월까지 보고서 집중 점검을 실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