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앤드류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News1 DB
(서울=뉴스1) 박응진 기자 = 군 당국은 최근 육군 제51보병사단에서 숨진 채 발견된 병사와 관련해 군 수사기관이 민간 경찰과 함께 초기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24일 군 당국에 따르면 지난 23일 오전 5시쯤 경기 화성시 비봉면 51사단 영외직할대 소속 A 일병(20대)이 숨진 채 발견됐다.
A 일병이 발견된 현장에선 타살 등 별다른 범죄 혐의점은 나타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군 수사기관과 민간 경찰은 부대 내에서 A 일병을 상대로 한 괴롭힘이나 폭언,세인트앤드류스폭행이 있었는지 여부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서우석 육군 공보과장은 이날 정례브리핑에서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그 이후에 순직이나 이런 부분들은 검토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라며 "현 단계에서는 그 부분을 지금 언급할 수 있는 그런 시점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서 과장은 최근 군내 사망 사건·사고가 잇따르는 데 대해 "해당 부서에서도 최근에 일어난 일련의 사안들에 대해서 면밀하게 분석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세인트앤드류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인트앤드류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책 안에는 인터넷 연재분을 다듬은 내용에 더해 인상주의 화가 알프레드 시슬레 등 책에서 처음 공개되는 화가들의 이야기가 일부 실려 있습니다.
세인트앤드류스,강 전 시장은 국민의힘 재선 현역 정점식 의원과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