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그 닥터페퍼 주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브라질 예수상'이 한복을 차려 입었다.
브라질 예수상은 세계 7대 불가사의로도 알려진 리우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이 예수상이 한 나라를 상징하는 전통 의상을 입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주브라질한국문화원은 7일(현지시간) 브라질에서 예수상에 한복 이미지를 투사하는 '프로젝션 매핑' 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일부터 8월25일 브라질에서 개최되는 '한국의 빛-진주실크등' 전시와 11월 개최되는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주브라질대한민국대사관,진주시,큐리그 닥터페퍼 주가브라질 니테로이시,예수상 관리기관이 협력했다.
예수상은 한국의 오방색과 브라질 국기의 색상을 상징하는 청색 철릭 도포를 입었다.올해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로고 색상에 맞춘 술띠도 맸다.한복은 진주실크 홍보대사인 이진희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했다.
문체부에 따르면 '한국의 빛-진주 실크등' 전시는 지난 8일 니테로이 현대미술관 메인홀에서 개막했다.세계적인 실크 명산지 중 하나인 진주의 실크를 사용한 등불로 만든 터널과 3차원(3D) 달 조형물,큐리그 닥터페퍼 주가진주시 관광 마스코트 '하모' 조형물,큐리그 닥터페퍼 주가한복 전시 등을 통해 한국문화의 아름다움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문화원과 진주시,큐리그 닥터페퍼 주가니테로이시,니테로이 현대미술관 등 양국 정부와 지자체,큐리그 닥터페퍼 주가현지 문화예술기관 간에 긴밀하게 협업한 성과로,문체부는 이를 통해 한국과 브라질의 문화적 유대감이 더욱 깊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체부 용호성 국제문화홍보정책실장은 "앞으로 재외한국문화원을 중심으로 양국 정부와 지자체,큐리그 닥터페퍼 주가현지 문화예술기관이 유기적으로 협업해 지역의 고유하고 다채로운 문화를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도록 협력과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큐리그 닥터페퍼 주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큐리그 닥터페퍼 주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날씨가 덥고 야외활동 많아지면서 자외선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아 피부톤이 어두워졌다면서 병원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큐리그 닥터페퍼 주가,근시는 가까운 곳은 잘 보이나 먼 곳은 또렷하게 보이지 않는 현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