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튼 대 토트넘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 신규임용된 서울지역 초등교사 10명 중 4명이‘근무 기피지역’으로 꼽히는 강남서초 지역에 발령된 것으로 확인됐다.고연차 교사들의 기피지역을 신규 교사들이 채우고 있는 것이다.
25일 서울교사노동조합이 서울시교육청의 올해 3월1일자 초등 일반교사 신규임용 발령 현황을 확인한 결과 113명 중 44명(39%)이 강남서초교육지원청에 배치됐다.
강남서초 지역은 초등교사들의 근무 기피지역이다. 서울교사노조는 “강남서초 지역은 학급당 학생 수가 많고,울버햄튼 대 토트넘 통계과대학교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아 강남서초 지역이 근무하기 어려운 곳으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2023년 기준 서울공립초등학교 학급당 학생 수는 21명이지만,울버햄튼 대 토트넘 통계강남서초는 24.1명으로 서울의 11개 지역청 중 가장 많다.가장 적은 중부(17.9명)와 6명 넘게 차이 나는 수치다.또 서울 초등학교 중 전교생이 1500명이 넘는 학교는 총 13곳인데,울버햄튼 대 토트넘 통계이 중 4곳이 강남서초 지역에 있다.과대 학교의 평균 학급당 학생 수는 27.9명에 달한다.
또 강남서초지역은 학부모들의 교육열이 높아 학생 관련 민원이 많은 곳이라는 인식도 있다.지난해 교직 사회를 들끓게 했던 서울 서이초도 강남서초지역 학교다.서울의 한 초등학교 교사는 “예전에는 교사들이 강남쪽 학교를 선호하는 분위기였지만 요즘에는 골치 아파서 잘 안 가려고 한다”며 “이런 빈자리를 연차 어린 교사들이 채우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울시교육청도 강남서초 지역에 교사들의 선호도가 낮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현재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내 공석이 발생할 경우 강남서초교육지원청 관내 거주자 중 관외 학교에서 4년 이상 근무한 교사를 비정기 전보하는 방안 등을 검토하고 있다.
서울교사노조는 “강남서초 지역의 기존 교사 대거 이탈,울버햄튼 대 토트넘 통계 신규임용 교사 증가 현실에 우려를 표한다”고 밝혔다.이어 “신규임용 교사에게 강남서초 지역 근무는 너무나 버겁다”며 “서울시교육청은 강남서초지역의 학교 내 학부모 민원대응시스템에 대해 적극 지도·감독하고 과밀학급 해소를 위한 실질적인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울버햄튼 대 토트넘 통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울버햄튼 대 토트넘 통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데일리안 김남하 기자 (skagk1234@dailian.
울버햄튼 대 토트넘 통계,(대우건설 제공)(서울=뉴스1) 김동규 기자 = 대우건설(047040)이 체코 신규원전 사업 수주를 위해 지난 27일(현지시간) 프라하에서 '체-한 원전건설 포럼'을 개최하며 수주 총력전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