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양대학교 주변 로또1등 복권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교육위원회 전체 회의에 출석해 업무보고 하는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오늘(12일) 열린 국회 교육위원회 전체회의에서 2026년으로 예정된 차기 교육감 선거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부총리는 교육위 전체회의 중 '2년 뒤 교육감 선거에 나갈 것인가?' 묻는 박성준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문에 "안 나간다"고 답했습니다.
박 의원이 이를 재차 묻자 이 부총리는 "예"라며 다시금 확언했습니다.
이와 함께 오늘 전체회의에선 내년 3월부터 도입 예정인 AI 디지털교과서에 대한 질의가 집중적으로 이뤄졌습니다.
박 의원은 "AI 디지털교과서 (사업을) 너무 서두르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 있다.그래서 장관이 2년 뒤에 교육감 선거에 나가는 것 아니냐(는 의혹도 나온다)"고 지적했고,김준혁 더불어민주당 의원도 AI 디지털교과서 도입에 반대하는 여론을 언급하며 "교육 효과가 떨어질 수도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선 어떻게 대비할 것인가"라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대해 이 부총리는 "현장의 준비 부족,서울 한양대학교 주변 로또1등 복권점효과성 검증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잘 듣고 있고 그에 따른 대응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서울 한양대학교 주변 로또1등 복권점"하반기부턴 AI 디지털교과서 홍보에 더 집중해서 여러 가지 오해를 빠르게 불식시켜 드릴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서울 한양대학교 주변 로또1등 복권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서울 한양대학교 주변 로또1등 복권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권리당원 투표는 18~19일 양일간 진행된다.
서울 한양대학교 주변 로또1등 복권점,테트리스 저작권을 갖춘 테트리스 컴퍼니에 따르면 테트리스 개발 후 근 40년 간 테트리스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5억장 이상 판매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