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이엘케이의 유상 증자는 상장 이후 처음 실시됐다.주주 배정 후 실권주 일반공모 방식으로 진행된다.전체 주식수 1619만5712주의 31.7%에 해당하는 513만3698주가 신주로 발행될 예정이다.한국투자증권이 대표 주관사를 맡았다.최종 발행가는 9월 20일 확정된다.
이번 유증에 참가하는 주주들은 1주당 0.2주(20%)를 추가 배정하는 무상증자에 참여할 수 있다.무증 신주 배정 기준일은 10월 8일로 예정됐다.
제이엘케이는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확보한 자금을 미국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시설 자금과 운영자금,스크타법인증권 취득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특히 2028년 해외 5000억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미국 진출에 전념할 예정이다.
제이엘케이는 올 하반기 뇌졸중·전립선암 인공지능(AI) 솔루션의 미국 시장 진입을 앞두고 있다.이미 미국 현지에 설립된 미국법인 활성화에 돌입했다.미국 서부와 중부,동부 전역에 위치한 대형 거점 병원과 영업망 확대를 위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현지에서 AI 개발자,서비스 개발자,스크임상전문의,스크CS 전문가,세일즈 전문가 등의 인력을 대거 충원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AI 데이터센터를 구축해 단 시간 내 미국 의료 현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여 간다는 방침이다.
시장조사기관 트랜스패런시 마켓 리서치에 따르면 2022년 글로벌 AI 의료 시장이 약 90억달러(한화 11조5000억원) 수준에서 2031년 1870억달러(약 250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식품의약국(FDA)의 AI 기반 의료 기기 승인에 대한 개방성 확대 방침과 미국의 노령화 지수 상승으로 인한 뇌졸중 환자 증가로 뇌졸중 AI가 확산될 것으로 예측되는 만큼 제이엘케이의 미국 시장 진출에도 청신호가 켜질 것으로 전망된다.
김동민 제이엘케이 대표는 "미국 의료 AI 시장의 본격 진출을 위해 이번 증자를 진행하게 됐다"며 "확보된 자금은 영업망 구축 등 해외 비즈니스 동력 확보에 투입될 예정이며 당사의 재무 건전성 강화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솔루션들의 상용화 준비가 완료돼 있는 만큼,뇌졸중 솔루션의 FDA 승인에 주력하고 모든 역량을 미국 시장 선점에 쏟아부어 기업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스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스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한 당분은 부신이나 스트레스 조절기를 방해함으로써,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신체 기능을 떨어뜨린다.
스크,이를 방지하려고 한국인들만 썼던 방법이 있는데, 이제는 아무래도 다른 수를 찾아야 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