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tuka】fc 우라르투|피츠

NoiseAware Blog

피츠

【tuka】fc 우라르투|피츠

tuk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가해양생태공원 조성’타당성 재조사서 환경 문제로 고배
-김태흠 지사,회견 통해 종합계획 수립 등 중단없는 추진 강조

김태흠 충남지사가 11일 충남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가로림만 국가해양생태공원 조성 사업의 지속 추진 계획을 밝히고 있다.
김태흠 충남지사가 11일 충남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가로림만 국가해양생태공원 조성 사업의 지속 추진 계획을 밝히고 있다.[파이낸셜뉴스 홍성=김원준 기자] 충남도가 서산·태안 가로림만에 대한 보존과 활용을 위한 새 그림 그리기에 나섰다.기획재정부 타당성 재조사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신 가로림만 국가해양생태공원 조성 사업을 중단 없이 더 확대해 추진한다는 목표다.

김태흠 충남지사는 11일 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가로림만 국가해양생태공원 조성 사업이 기재부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타당성 재조사를 통과하지 못했다"며 "이 사업을 중단하지 않고 계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가로림만 국가해양생태공원 조성은 서산시와 태안군 사이에 위치한 가로림만의 해양생태계를 체계적으로 보전·관리하고,질서 있고 올바른 이용을 통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사업이다.

세계 5대 갯벌인 서남해안 갯벌에 속하며 국내 최초·최대 해양생물보호구역인 가로림만을 자연과 인간,tuka바다와 생명이 어우러진 명품 생태 공간으로 탈바꿈시킨다는 것이 도의 계획이다.

세부 사업으로는 △가로림만보전센터 건립 △서해갯벌생태공원 조성 △점박이물범관찰관 조성 △생태탐방로 및 뱃길 조성 등이 있으며,투입 사업비는 총 1236억 원이다.

국가해양생태공원은 도가 전국 최초로 구상한 사업으로,도는 그동안 타재 통과를 위해 전방위 활동을 펼쳐왔다.

우선 2022년 12월 국가사업화 추진 근거 마련 등을 위해‘해양생태계 보전 및 관리에 관한 법률’을 주도적으로 개정했다.또 경제성 확보를 위해 사업 규모를 조정하고,가로림만에 대한 대국민 인식 제고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왔다.

김 지사도 기재부와 한국개발연구원(KDI)을 방문,사업 필요성을 설명하고 지원을 당부하며,비용 대비 편익(B/C)을 종전 값의 두 배에 달하는 0.82로 올려놓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달 기재부 재정사업평가 분과위원회 종합평가에서 분과위원들이 해양생태계 보전·활용 정책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며,종합평가(AHP) 0.5 미만으로‘타당성 부족’결과를 받았다.

김 지사는 "가로림만 국가해양생태공원 조성은 해양수산부에서 우선순위가 매우 높은 데다,국정과제로 추진되고 있는 점은 충분한 필요성을 반증하는 것이며,비교적 높은 경제성 평가 값도 사업 시행 가치를 충분히 보여준다”며 이번 평가 결과에 대한 유감을 표했다.

그러면서 김 지사는 “충남도는 정부와 협력해 가로림만 국가해양생태공원 계획 중 가로림만 전체를 연결하는 핵심인 생태탐방로를 내년부터 개별 사업으로 추진하겠다”며 도민의 염원이 담긴 사업에 대한 중단 없는 추진 의지를 확인했다.

생태탐방로는 서산 아라메길과 태안 솔향기길을 연계해 신규 조성 23㎞를 비롯,tuka총 120㎞ 규모로 가로림만 둘레 해안 절경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친환경적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김 지사는 가로림만이 대한민국 1호 국가해양생태공원으로 지정받을 수 있도록 집중하는 한편,가로림만 국가해양생태공원에 대한 더 큰 그림을 그리겠다는 뜻도 내놨다.

김 지사는 “가로림만 장기 종합발전계획을 수립 중”이라며 “이 계획에는 신규 15개,2300억 원 규모의 사업을 추가 발굴해 예비 타당성 조사 사업으로 2025년 추진하고,서산 대산에서 태안 이원까지의 해상교량 건설도 이 계획과 연계해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로림만 종합발전계획은 내년부터 10년 동안 해양보호동물연구센터,가로림만 아카데미 등 총 23개 사업을 추진한다는 구상으로,총 사업비는 기존 1236억 원과 신규 4288억 원 등 총 5524억 원으로 우선 잡았다.김 지사는 “2034년까지 관련 부처 및 시군과 함께 속도감 있게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가로림만은 1만5985㏊의 면적에 해안선 길이는 162㎞,tuka갯벌 면적은 8000㏊에 달하며,해역에는 4개 유인도서와 48개 무인도서가 있다.

tuk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tuka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베트남은 중국처럼 거대한 국가가 아닙니다.

tuka,'사망' 신사동호랭이 지인 "며칠 전 10만원 빌려가"▶ 나르샤, 충격 고백 "쇼윈도 부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