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조 편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8일 대구 동구 한 복합건축물에서 불이 나 20명이 다치고,46명이 한때 옥상에 대피했다.
이날 오후 12시 43분쯤 대구시 동구 신천동 지하 1층,챔피언스리그 조 편성지상 6층짜리 건물 2층에서 불이 나 건물 3층에 있던 20대 여성 1명과 5층에 있던 80대 여성 1명 등 16명이 연기를 흡입해 인근 병원에 이송됐다.
건물 계단에 가득찬 연기로 미처 빠져나오지 못한 46명은 한때 옥상에서 구조를 기다렸다.
이들은 화재가 완전히 진화된 뒤 소방 당국 유도 아래 공기 보조마스크를 쓰고 1층 건물 밖으로 빠져나왔다.
소방당국은 소방차 33대,챔피언스리그 조 편성인력 93명을 동원해 오후 1시 21분쯤 불을 완전히 진화했다.
이 건물에는 사찰 포교원과 건축사무실 등이 입주해 있다.
대구소방안전본부 관계자는 “화재 발생 당시 포교원에 계시던 어르신 다수가 긴급히 옥상으로 피신해 큰 피해가 없었다”라며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 조 편성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챔피언스리그 조 편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국민의힘은 총선이 40여 일 남은 현재까지도 영등포갑 공천을 확정하지 못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조 편성,"문구·패션 몰랐지만…세상 변화 안놓쳤죠"창업 미다스의 손 이창우 닷슬래시대시 대표건축학도 출신 쇼핑몰 창업가디자인 예쁜 제품 인기 끌고스마트폰 구매력 늘어나자텐바이텐·29CM 잇달아 창업숏폼 인기에 닷슬래시 세워개인영상과 기업광고 연계3년만에 가입자 25만명 돌파"저는 패션을 하나도 모르고 문구에도 큰 관심이 없는 건축학도 출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