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땜슬리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귀촌 20년 차 윤영국 군위보건소장,납땜슬리브군위 최초 의사 출신 보건소장
대구시 군위군은 28일 군위 최초로 의사 출신 보건소장이 취임한다고 밝혔다.
윤영국 보건소장이 다음 달 1일 자로 취임해 6개월간 보건소장 공백이 메꿔진다.
신임 보건소장으로 취임하는 윤영국 소장은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출신으로,납땜슬리브귀농한지는 20년이 넘어 군위가 제2의 고향과도 마찬가지다.
윤 소장은 1981년부터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외과 교수 재직하면서 후학을 양성하는 교육인과 의료인의 길을 걸어왔다.30년 이상 교수활동을 이어오는 동안 외과 과장,납땜슬리브주임교수,납땜슬리브응급의학과 과장,납땜슬리브대구·경북 권역별 응급센터장 등을 역임했다.
2013년 정년퇴임 후 종합병원 병원장으로 2년간 재직한 데다 대구의 시지노인전문병원에서 외과 과장으로 9년간 재직 후 올해 2월 퇴임 후 이번에 보건소장에 취임한다.
의사 출신의 보건소장을 두고 지역에서는 환영하는 분위기다.
한 농민은 "고령화와 응급실이 없는 곳에서 의사인 보건소장이 정말 큰 의료 혜택으로 이어질 것 같다"고 반겼다.
윤 소장은 "20여년 간 군위에서 생활을 해와 고향과 마찬가지라서 더 감회가 새롭다"며 "고령인구가 많은 만큼 노인을 위해 다양한 의료혜택과 복지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영국 신임 보건소장은 1978년 일반외과 전문의를 취득 후 1991년 의학박사를 취득했다.1981부터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경북대학교병원에서 교수 생활을 이어오다 2013년 퇴임했다.그 후 2년간 창원 한마음병원장을 거쳐 대구 시지노인전문병원 외과 과장을 마치고 군위군 보건소장으로 취임한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납땜슬리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납땜슬리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조사처는 "주택의 가격 차이는 건축비보다 주택이 입지하는 토지 가격이 더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주택 규모가 작다고 주택가격이 더 낮은 것이 아니다"고 짚었다.
납땜슬리브,김범섭 자비스앤빌런즈 대표는 “세무 사각지대에 놓여 있었던 납세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삼쩜삼이 범국민적인 세무 전문 플랫폼으로 인정받을 수 있게 돼 책임감과 사명감이 더욱 크다”며 “노동 환경의 변화로 세무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는 만큼 보다 혁신적이고 편리한 세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